9월은 완전 비수기인가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9월은 완전 비수기인가요?

가고말겠어 4 2099
항공권 알아보다 9월이 좀 싼것 같아서,, 완전 비수기인가요? 비가 많이 와서 여행하기 적당하지 않은가요?
4 Comments
동춘동흰둥이 2014.05.29 19:44  
9월에 뱅기만 대한항공으로 티켓팅했는데;;
그때가 태국이 우기인가보군요;;
j3y3kim3 2014.05.29 21:49  
골프관광객이 아니면 차라리..혹서기(3월말-6월말)보다는 훨씬 좋다고 생각하는데요...9월이 비가 가장 많이 오는 달이기도 하지만, 우기 끝무렵입니다...그러므로, 대부분 골프장 훼어웨이가 약3-4개월의(6월-9월) 비로 완전 진흙뻘이 되버린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골프를 안치는 단순 관광객은 기후가 혹서기 보다 시원한 편입니다...비도 우리나라 장마처럼 하루종일 내리는경우는 드물고...스콜이라고(1시간정도)  소나기처럼 내리고 그치므로 여행에 그닥 큰문제는 없습니다...^^

물론 비수기라(4월-10월)  모든비용이(비행기값, 호텔비)싸지만...이때(4-6월, 9-10월)는 우리나라 좋은나라입니다...우리나라날씨가 워낙 비교우위라....비용보다는 쾌적함을 중요시 여기는분들은 이때는 한국에서 즐기고 돈 더주고 엄동설한 한국의 겨울에 따뜻한 태국에 오던가....7월-8월말 한국의 삼복더위가 태국의 더위와 피장파장일 때...싼맛에 옵니다....봄, 가을...이제는 태국도 잘살아 태국인들이 한국, 일본 많이 여행옵니다...^^
좀머롤라 2014.05.30 11:17  
그렇군요.. 저는 태국이 처음이라서 추석연휴때 우선 비행기만예약했는데 싼건지도 모르고했네요..  제발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보더맨 2014.05.30 22:42  
한국에서 떠나는 항공권은 한국에서 성수기와똑 같습니다...
9월은 명절빼고는 비수기라 보시면 될거 같은데요....
참고로 유러피언들은 홀리데이가 있으니 이 기간이 그나라에서는 성수기겠죠..
그기간에는 우리나라는 비수기로 뱅기값이 저렴합니다..
우기라해도 여행에는 큰 지장은 없을듯합니다.....약간 불편할 뿐이죠....잠깐 내리다..그치고..하니..

대신 태국 현지 호텔은 할인율이나 상황에따라 구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미리 미리 예약하시길..(9월은 태국 방이 많을겁니다...원하는 곳에....해도 무난할듯..)
참고로 후아힌에서 유러피언들....파랑...땜에 방을 못구했다능....ㅜㅜ(호텔.모텔?.여관?.게스트?..)
결국은 이상한...2평 남짓한 방...변기하나 있는 방에서....잤다능..
납짱델꼬 후아힌 시내? 전부 돌아다닌듯...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