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4번째~
글쓰기에 대한 댓글 사진첨부입니다~^*^
<호치민에서 프롬펜올때 >
혹 시간이많다면 비행기타지말고 배와 버스를이용해 프롬펜으로가면 좋습니다.
여행사투어로 호치민-까이베-빈롱-롱쑤언-쩌우독-프롬펜 이렇게 1박2일 투어로 넘어가면 쉽게 프롬펜 여행자 거리까지 옵니다.. (21불)
포함: 버스,가이드비,보트투어,각종입장료,쩌우독 숙박비
불포함: 식사비,캄비자비20불 가이드팁2불
(내용)
호찌민출발-까이베방문해서 보트타고 선상마켓구경 이공에서 식사후 조그만 보트로 갈아타고 이동후민속가게 구경후 빈롱으로이동합니다.
다시버스타고 롱쑤언으로이동..이후여기서 크루즈선박으로 국경마을 쩌우독으로 가게됩니다.여기에서 숙박을 하게되는데 식사는 시내로나와서 사먹어야합니다..잘살펴보면 재미있는곳 많습니다.
다음날아침 주는밥먹고(공짜아님) 조그만한배를이용하여 선상마을과 양식장방문하고 소수의 이슬람민족이 모여사는 마을을 방문합니다.
여기가 참볼만합니다...비행기타면 절대로 못봅니다. 배낭여행의진수지요.
이후 크루즈선박을 이용하여 국경에 도착한후 출국에앞서 가이드한테 팁2불 합쳐 22불주면 캄비자받아옵니다 . 2시간쯤걸립니다..이때 국경마을에 사는 베트남꼬마들 20명쯤 하고 같이놈니다..
이후출국,입국수속을마치고 캄보디아보트로 갈아탄후 프롬펜으로 이동합니다..
프롬펜도착1시간전쯤 보트에서 내려 프롬펜 여행자거리에있는 g.h에서 나온 미니버스로 옮겨탄후 프롬펜 여행자 거리에 저녁6시쯤 도착합니다.
자기집에 버스 세우는데 그집에 자지말고 조금만걸어 나오면 좋은 g.h 수두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