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인 알바로의 바르셀로나 이야기 1
바르셀로나는 오늘 이야기해두리겠는 도시입니다.
역사가 넓고 명소도 많아요. 바다도 항구도 있습니다.
제 어머님께서 태어나고 자란 도시고 어머니의 4명의 누나께서 사시는 도시라서 제가 마음껏 즐길 수 있었는 도시입니다.
도시:
위치: 스페인 동쪽
인구: 1.615.908 (160만) 명 가까운 도시 인구를 더하면3.186.461 (310만)명 입니다. 마드리드 뒤로 스페인에2번째 사람이 가장 많은 도시.
바르셀로나는 역사가 넓은 도시고 명소가 많아요. 바다도 항구도 있다.
주요 명소 :
La pedrera (라 페드래라) :
1906~ 1910년중에 가우디씨로 건축된 현대식 건물이다. 제가 한국어수업 들은 곳하고 아주 가까워서 매일 보다시피 했습니다. 보려면 시간 좀 있어야 됩니다. 왜냐하면 항상 긴 줄이 세워져 있습니다. 옥상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표값: 10유러(만칠전원)
Casa batllo (카사 밭요):
1904년부터 2년동안 가우디씨께서 건축하신 건물.
표값: 17유러정도.
좀 내려가면 Plaza Cataluña에 도착하기 바로 전에zara의 가게가 나타날 겁니다.
Las ramblas (라스 람블라스) :
Plaza Catalunya(카탈루냐 광장) 하고 도심하고 해안 거리 중에 위치한 길이다.
신문 매점, 꽃집, 새집, 카페, 식당, 화가 그리고 조각인 척하는 사람으로 충만해 있다.
길안에는 화려한 La Boqueria란 시장이 있다. 과일이든 생선이든 많은 종류의 음식을 살 수가 있다.
한국 작은 가게까지 있다.
이 다채로운 길 끝엔 콜럼버스 조각이 있다 .
또는 해안 거리의 시작이다.
해안거리는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 도둑을 조심해야 됩니다
있는 승개교를 지나가면 백화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박물관 있기도 합니다.
Parque Güell (구엘 공원):
커다란 공원, 산책하면서 바르셀로나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에 감탄하기 위한 이상적인 곳이다. 전 도시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표값: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