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D 간부, 탁신으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고 있음을 인정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UDD 간부, 탁신으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고 있음을 인정

솜킷 5 643
UDD 간부의 한사람, 차란氏는 5월 17일, UDD가 탁신으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이 밖에, 수다랏 前타이락타이党의 副당수 등 여러 정치가에게도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였으나, 구체적인 금액은 모른다고 한다.

다만, 그는 "시위에는 비용이 든다. 간부도 시위대도 부족한 부분은 스스로 부담하고 있다. 자금 지원을 받는 것이 무엇이 나쁜가" 라고 말했다.

또한 당국은, 16일 UDD에 대한 자금 지원을 차단하기 위한 조치를 발표, 실시했지만, 비상사태 해결센터는 17일 "탁신의 前 부인 포자만의 측근 2명이 대신 은행 계좌에서 각각 6억 바트, 8억 바트를 인출했다" 고 밝히고 그 목적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는 견해를 나타냈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UDD 간부 중에는, 은행 예금이 1억 바트 이상이라는 사람과 고급 차와 저택을 구입한 사람도 있다고 했다.

 

** Bangkok 週報


5 Comments
젤리캣 2010.05.18 20:14  
돈 없으면 시위도 정치도 못합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결국 돈이 없어 그렇게 당하신것이죠. 대통령 재임시 일년에 1조2천억이나 되는 맘대로 쓸 수 있는 돈을 마다했었기에 아들 유학비용도 없어서 친구에게 돈을 빌렸던 것이고 그것이 마치 부정한 뇌물인양 무지한 국민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되었던 것이죠. 탁신은 돈이 있기에 여전히 건재하고 부정축재한 돈으로 민주화운동을 지원하는 셈이고 그처럼 정치와 돈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그것이 현실입니다.
DD600 2010.05.18 21:40  
KBS 뉴스에서 보니까...전기,수도, 다 끊어도 자기들은 1년이상 버틸수 있다고 하네요..
애들은 놀면서 재밌다고 하고...매끼니를 푸짐하게 먹는다고 합니다.
당연히 자금 지원이 없다면 불가능 하겠죠.. 시위대중 이번 일로해서 부자가 되는 사람도 있을
법 합니다.
젤리캣 2010.05.18 22:25  
애들이야 사람 많은 곳을 재미있어라하고 좋아하죠. 저도 kbs 보았는데요 의도적으로 시위대를 부정적으로 묘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현금 탈취범을 보여주질 않나(시위대란 증거가 없습니다) 총기와 사재폭탄으로 무장한 폭도인양 묘사하질 않나 정상적인 공정한 보도라고 보기 어려웠습니다. 현재의 시위대는 비폭력 비무장임이 외신기자들에 의해 보도되고 있습니다. 소량의 무기는 비상사태를 위해 자위권 차원에서 확보하고 있는 것이겠죠.
감우성 2010.05.19 11:37  
탁신 똥개같은넘은 파리에서 쇼핑하면서 돈만 대주면 끝이라는 건가~~
일단 정부가 이길려면... 탁신 일가족을 암살하는것이 가장빠르겠네~~~
젤리캣 2010.05.19 12:16  
일단 탁신을 암살하는 것은 법치국가에서 허용될 수 없는 불법적 범죄겠구요 불법이 판을 치는 태국내에서 그런 식으로 암살당하지 않을려고 해외에 나가있는 것입니다. 현 사태의 전개를 보노라면 탁신은 아피싯 보다 한수 위에 있음이 명백합니다. 정부가 이기리란 전망은 어둡고 정부가 시위대를 이겨야할 타당한 명분 또한 없습니다. 국민이 정부 아닙니까? 국민의 뜻에 반하는 불법 정권은 국민의 요구를 수용 합법적 절차에 의해 제대로 된 정부로 재탄생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현 시위대는 탁신을 이미 넘어서 자체 동력으로 가고 있음을 외신들은 보도하고 있습니다. 외신이나 제대로 읽으시나요? 자신의 좁은 소견과 억측 보다는 전문가의 견해를 존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리라 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