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UDD 집회의 영향으로 6.2%의 경제 성장도 물거품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총리, UDD 집회의 영향으로 6.2%의 경제 성장도 물거품

솜킷 0 416
아피싯 총리는 25일 방송된 정례 정견 방송에서, 정부 목표를 초과하는 3.5%에서 4.5%의 경제 성장, 국제 기관이 예측하는 6.2%의 경제 성장이 예상되고 있던 상황에서 UDD가 3월 중순에 집회를 개최하고, 집회의 장기화로 인하여 소비와 수출, 관광, 회복기로 전환을 시작한 업종에 영향을 주어 경제를 후퇴시켰다고 지적했다.

또한, 아피싯 총리는, UDD의 라차쁘라손 교차로 점거로 인하여 취업 기회와 수입 기회를 잃은 사람에 대한 구제를 최우선적으로 대처하고, 다음에 점거로 인하여 피해를 받고 있는 사업자와 상점에 대한 구제에 나설 생각을 밝히고, 2일 이내에 구제책을 명확화시킬 방침임을 분명히 했다. 

특히 세계 각국으로부터의 태국 여행 주의 환기로 인하여 도착 승객 감소와 숙박 예정자의 취소 사태에 노출되어 있는 관광 관련에 대한 구제에도 조속히 진행할 견해를 밝혔다.


한편, 아피싯 총리는, 협박적 수단으로 해산 요구를 들이대, 정부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에게까지 위협을 가하고 있는 단체의 요구는, 그런 행위가 일반 상식화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받아들일 생각은 없으며, 또 다른 의견을 표명하는 단체가 출현하고 있는 상황하에서는 해산 운운에 대하여 명언할 수 없다고 했다. 

계속해서 빈곤 · 사회적 불공정 문제의 
시정에 몰두함과 동시에 각계에서의 요청 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국가 개혁에 몰두할 것이라는 견해를 분명히 했다.

 

* seesaa net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