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0326 쨍와타나 이민국 임시 이동
https://www.bangkokpost.com/thailand/general/1886940/temporary-immigration-office-opens
임시 출입국 관리 사무소 개설
게시 날짜 : 2020 년 3 월 26 일 12:44
필자 : WASSAYOS NGAMKHAM
논타 부리에있는 무앙 통 타니 (Muang Thong Thani) 중앙 중앙 조사국에 임시 출입국 관리 센터가 개설되어 차엥와 타나로드 (Cheng Watthana Road)에있는 정부 단지의 혼잡을 완화합니다.
이민 대변인 Pol Maj Gen Surapong Chaijan은 목요일 임시 사무소를 개설하면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의 확산을 통제하는 데 필요한 조치 인 대기열에서 사람들의 밀집을 완화하고 사회적 소란을 촉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외국인을위한 90 일 보고서 및 비자 연장, 숙박 시설에 대한 24 시간 보고서와 같이 많이 사용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요일 Chaeng Watthana Road에있는 출입국 관리국 (Immigration Bureau)의 Division 1에서 대기열은 너무 길어서 사람들은 한때 현재 폐쇄 된 시장이 있던 근처의 화합물을 기다려야했습니다.
이 사무소는 서류를 제출해야하는 이주 노동자 이외에 비자를 갱신하고 90 일 간의 보고서를 작성해야하는 많은 외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ttps://www.bangkokpost.com/learning/easy/1886870/immigration-looks-to-cut-crowding
이민은 혼잡을 줄이는 것으로 보인다
- 2020 년 3 월 26 일 09시 36 분 1 댓글
- 집필자 : 게리 보일
- 원본 출처 : 작성자 : WASSAYOS NGAMKHAM
- 수위 조절기:
화요일에 방콕의 락시 (Laksi) 지역에있는 차엥와 타나로드 (Cheng Watthana Road)에 입국 관리국에 외국인들이 보도했다. (사진 설명 : Varuth Hirunyatheb)
입국 관리국 (IB)은 외국인 주민들이 Covid-19에 대한 1 미터 거리의 사회적 거리를두고 시도한 후 과밀화 된 후 90 일 동안 거주지 보고서를 작성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집에서 90 일간의 보고서를 처리해야 합니다. Phakkhahong Saiubon IB 차관 대변인은 수요일에
지원자는 보통 직접 보고해야합니다.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이민 공무원에게.
그러나 수요일 Chaeng Watthana Road의 출입국 관리국 1 부에서 사무실은 너무 혼잡했습니다.사람들이 근처의 화합물 을 기다려야한다는 한때는 현재 폐쇄 된 시장을 수용했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이 비자 는 비자 갱신을 원하는 외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주 노동자 뿐만 아니라 서류를 처리해야하는 사람.
"최대 1,000 개의 의자가 IB 건물과 그 화합물 로 가져 왔습니다.Pol Col Phakkhaphong은 사회적 거리를 언급하면서 말했다.법안. 국은 이제 전보다 일찍 오전 7시에 일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경찰관들은 Covid-19가 확산 된 많은 수의 사람들을 관리하기가 어렵다고 인정했다.
수요일 정부의 긴급 법령 발표에 따르면 수요일의 숫자는 화요일의 숫자보다 많았다. 당국에보고하기 위해 많은 서두를 만들었습니다.
비자 의 느린 처리사회적 차이로 인한 갱신 신청 화요일에 일부 사람들은 수요일 이민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정부가 결제 포털이 있는 확장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온라인? "미국의 한 시민이 IB 발표 전에 방콕 포스트 (Bangkok Post)로 보낸 불만 서한을 요구했다.
다른 나라들도 많은 국가에서 항공편 취소 및 폐쇄로 인해 태국에 머물러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