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3/27 마대자루에 담긴 얼음의 질 조사결과,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나타나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59243
마대자루에 담긴 얼음의 질 조사결과,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나타나..
지난 26일, 언론은 작년보다 무더위 날씨로 인해 태국 주민들이 얼음을 많이 소비한다고 보도했다.
태국 소비자 보호국 측은 방콕 내 얼음 공장과 얼음 가게 약 10곳을 대상으로 얼음 질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조사 결과, 해당 장소에서 생산하는 얼음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수준으로 나타났다고 알려졌다.
애완동물에게 광견병 무료 접종 캠페인
방콕 보건사무소는 지난 4부터 15일까지 약 11일 동안 방콕 내 애완동물의 광견병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현재 약 51,380 마리가 백신 접종을 받았다고 알려졌다.
이 캠페인은 하반기인 9월 2-13일에도 다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동안 광견병 백신 접종 필요한 경우, 수의사 사무소 8곳 및 보건 서비스센터 68곳에서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돈므앙-수완나품-우따파오’ 공항 연결 고속전철 프로젝트의 회의 날짜 변경
금일(27일) 태국 철도청은 돈므앙-수완나품-우따파오 3곳의 공항을 연결 시키는 고속전철 프로젝트에 대해 회의 스케줄을 오는 28일에서 4월 4일로 변경한 것으로 알려졌다.
C.P. group측은 중국에서 협력된 업체 3곳의 의사소통 문제로 인해 금융 문제가 발생해서 해당 회의가 미뤄지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