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3/28 LINE MAN 메신저의 도시락 상자에 숨겨져 있던 마약 발견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59316
이민국 경찰, 3건의 큰 사건 처리
지난 27일 12.00 시경, 이민국 경찰은 3건의 사건 용의자들이 체포되었다고 발표했다.
SNS로 전자담배를 판매하는 용의자8 명을 체포하였으며, 나이지리아 남성과 태국여성의 사기혐의 및 불법체류 혐의 체포, 마지막으로 중국남성을 인신매매 혐의로 검거한 사건이다.
중국남성이 지난 11월 대만내의 성매매 업소로 태국여성을 속여 데리고 가려고 했으나 중국 이민국 경찰에 걸려 태국여성이 구출된 것으로 전해졌다.
수자원국, 가뭄이 심각한 3개 지역에 수용작물 재배 금지 조치 시행
수자원국은 올해 가뭄 상황에 대한 회의에서 로이엣, 시싸껫 등 가뭄이 심한 3개지역을 발표했다.
가뭄관련 발표에 덧붙여서 해당 지역에 농부들에게 가뭄 식물 재배 금지를 했으며, 해당 관리자를 통해 물이 부족한 지역에 있는 농부들은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않는 작물을 재배할 것을 권했다.
LINE MAN 메신저의 도시락 상자에 숨겨져 있던 마약 발견
지난 27일 11시 30분경, ‘LaLaMove’ 택배 메신저가 고객에게 음식을 배달하던 중 도시락 상자에서 숨겨져 있던 마약을 발견했다고 경찰에 신고가 접수했다.
해당 메신저는 사건 당일 ‘쏘이 프음신 20’ 에서 도시락을 받아 ‘프라섯 마누낏 48’ The Connect 단지에 위치한 한 주택으로 배송 주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 측은 발견된 마약이 무게 1그램, 암페타민이라며, 현재 인근 CCTV 영상을 확인하여 해당 마약 조직을 추적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