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3/5 태국 북부, 고품질의 냉방썽태우 서비스 제공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57599
태국 북부, 고품질의 냉방썽태우 서비스 제공
지난 3일, ‘เรวัตร พนาอุดมสิน’라는 페이스북 이용자가 냉방장치가 설치된 썽태우의 사진을 올린 뒤, 냉방썽태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당 썽태우는 핏사눌록에서 운행하는 썽태우로 태국 북부에서 최초로 운영하는 냉방썽태우라며, 첫 운행은 오는 5일 ‘나레수안대학교<>핏사눌로 버스 터미널’ 왕복 구간 노선에서 2대를 운행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핏사눌룩에서 운행되기 전 롭부리에서도 냉방썽태우를 운영하여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운송국 측은 해당 냉방썽태우 운영을 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콕 내 관광지 22곳, 전자 담배 판매자 체포
지난 3일, 이민국 경찰과 관계자는 크렁톰 시장, 리압두안 람인트라 야시장 등 방콕 내 관광지 22곳에서 전자 담배 판매소를 수색했다고 발표했다.
수색 당일, 경찰은 전자 담배 판매소 30곳을 발견하여 판매자 23명을 체포했으며, 약 100만바트어치의 전자담배 및 부속품을 압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측은 해당 가게서 전자 담배 액상 2,856병, 담배 롤 194개, 담배 도구 950개, 기타 용품 25개를 압수했다며, 태국내에서 전자 담배 판매는 불법 행위로 해당 용의자는 법에 따라 처벌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