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파타야 국제관함식 행사관련, 21일까지 비치체어와 파라솔 철거.
https://www.bangkokpost.com/news/general/1362799/pattaya-beaches-go-chairless
파타야 해변은 큰 함대 쇼를 위해 의자가 없습니다.
- 20111 월 2017 16:02 11,939개 댓글 9 개 댓글
- 지음 : CHAIYOT PUPATTANAPONG
파타야 해변은 화요일까지는 같지 않을 것입니다. 우산과 의자는 국제 해군 함대의 도착을 나타내는 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접혀 있습니다.
시 당국의 요구에 따라 모든 태양 그늘과 의자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철수했다.시 당국은 금요일에 열리고 월요일에 끝나는 행사 기간 동안 "해변가 운영 업체와의 협력"을 요청했다.
이 리조트 도시는 월요일까지 태국 함 해군과 함께 국제 함대 (International Fleet Review) 2017을 주최합니다. 월요일에 하이라이트는 파타야 베이의 퍼레이드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아세안)의 회원국을 포함하여 12 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50 번째 기념일을 기념하는 행사가 될 것입니다.
한 해변 사업자는 토요일에 파타야 홍보를 위해시 당국의 요청에 응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토요일에 말했다.
리조트 도시에서 2 주를 보내고있는 송클라 (Songkhla)의 방문객 인 Raweewan Thongtem은 해변이 의자와 우산없이 더 아름답다고 말했다. "나는 시설이 없어도 자연에 더 가까운 해변을 선호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해군은 15 개 선박을 파견하여 40 개국 해군 장교들이 목격하고 Prayut Chan-o-cha 총리가 의장직을 수행 할 퍼레이드를 위해 다른 나라의 25 척의 선박에 합류했다. 모든 배들이 토요일에 리허설에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