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수쿰빗 소이 40 도로에서 작은 폭탄이 폭발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69831/small-bomb-injures-woman-on-sukhumvit-soi-40
방콕 수도권 관리직 (좌장)은 금요일 방콕의 수 쿰빗 소이 40 (Sukhumvit Soi 40)에서 작은 폭탄을 담은 가방을 열어 상처를 입었다 (Photo from ฉก. ทองหล่อ 22-212-221)
소폭의 폭압으로 금요일 오후 방콕 쑤 쿰빗 소이 (Sukhumvit Soi 40) 방콕 경찰청 직원이 약간 아팠다.
Thong Lor 경찰은 오후 1시에 폭발 소식을 전했다.
그 여자가 유네스코의 방콕 사무소 앞에있는 포장 도로를 휩쓸고있는 동안 그녀는 관목에 숨겨진 옷감 봉투를 집어 들고 그녀와 함께 보관했습니다. 그녀가 그 지역을 계속 청소하는 동안, 가방이 떨어져서 열었습니다. 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갑작스런 폭발로 오른쪽 다리가 다쳤습니다.
경찰은 처음에는 일부 청년들이 학교 근처에 있기 때문에 거기에 머물렀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그녀는 출라 롱콘 기념 병원 (Chulalongkorn Memorial Hospital)으로 보냈습니다. EOD 경찰이 폭발물의 유형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나중에 탁구 폭탄이 말다툼에 사용하기 위해 직업 학생들에 의해 숨겨진 약 10 개의 큰 칼을 포함하는 무기 가운데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