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뜨랏 독성해파리 주의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뜨랏 독성해파리 주의

클래식s 1 333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70563/jellyfish-alert-in-trat 

 

유독 해파리가 풍부한 계절에는 관광객들이 표시된 지역에서만 수영 할 것을 경고합니다. (방콕 포스트 사진)

여행 : 코 쿠드 (Koh Kood)와 코 막 (Koh Mak)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해파리 시즌이라는 것을 알아야하며, 찌르지 않도록 보호 지역에서만 수영해야합니다.

이 조언은 사뭇 프라 칸 (Samut Prakan) 부부가 금요일 오후 코 쿠드 (Koh Kood)의 방 바오 (Bang Bao) 해변에서 수영하는 동안 해파리를 만진 후 다리에 찔 렸던 사건을 따른 것이다.

코코트 (Koh Kood) 지역의 피라 와트 왕 라그 쿨 (Peerawat Wangratkul) 소장은 식초가 영향을받은 수영 선수의 피부에 쏟아져 나와 좋은 회복을하고있는 트랏 (Trat) 병원으로 옮겨 졌다고 전했다.

"현재 방 바오 (Bang Bang) 해변에서 상자 상자 해파리가 발견되어 호텔 운영자들에게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었습니다."그물이 해파리를 막기 위해 올려졌으며 관광객들은 표시된 영역. "

Peerawat 씨는 더 많은 상자 해파리가 코 막에서 보였으므로 넷과 식초 스테이션은 부상당한 관광객이 어떤 시체의 심각성을 줄이기 위해 즉각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랏 (Trat)의 관광 비즈니스 협회 (Jakkraphat Tavetikul) 사장은 상자 해파리가 가장 풍부한 코 막 (Koh Mak)에서 5 개의 식초 스테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물은 또한 섬의 해변을 표시합니다.

그는 관광객들이 해파리를 만지면 당황하지 말고 병원에 가기 전에 응급 처치를 찾아야한다고 제안했다.

상자 해파리는 긴 촉수 매우 강력한 독을 수행한다. 찌르는 것은 치명적일 수 있으며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독일인 1 명과 태국인 1 명이 2015 년 해파리 독살로 수랏 타니에서 사망했습니다.

찌름이 생기면 그 지역에 식초를 붓으면 콧 세포 (nematocysts)라고 불리는 쏘는 세포는 비활성화 될 수 있지만 희생자의 피부는 문지르면 안됩니다.

식초를 구할 수 없다면 소다수를 사용할 수 있지만 효과가 떨어집니다.

1 Comments
클래식s 2017.06.18 12:31  
뜨랏, 꼬꿋, 꼬막이면 꼬창도 범위에 포함될듯 한데 꼬창은 빼고 기사를 썼네요. 의도적인거 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