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주말 내내 더 많은 비가 예보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주말 내내 더 많은 비가 예보

클래식s 0 441

토요일에 폭우가 방콕의 대부분을 강타 할 때 아이들은 Ratchadamri Road의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립니다. (사진 : Patipat Janthong)

최근 기상청의 예측에 따르면, 매우 폭우가 내리 쬐는 폭우는 주말에 동북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예측되었다.

토요일 오후 5시에 발표 된 17 번 발표문에 따르면 북부의 영향을 받을 지역은 매 홍손, 치앙마이, 람푼, 램팡, 수코타이, 핏사 눌록, 깜팽펫 및 딱입니다. 

중부 지역에서 영향을받는 지역은 랏차 부리, 수판 부리, 칸차나 부리, 우타이 타니, 차이나 낫, 나콘 사완 및 아유타야입니다.

남쪽에서는 펫차 부리, 프라 치아 프 키리 칸, 춤폰, 수랏 타니, 라농, 팡가, 푸켓, 크라비, 트랑이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방콕과 인근 지역도 일부 지역에서 폭우가 내릴 것입니다.

피해 지역의 주민들은 홍수와 유출수를 조심해야한다. 안다만 해와 태국의 상층부의 파도와 바람은 안다만 지역에서 2-3 미터 높이의 파도와 함께 계속 강할 것이다.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작은 배는 육지에 남아 있어야한다 "고 말했다.

벵갈 중서부를 덮고있는 저기압 세포가 강화되어 5 월 27-29 일에 벵골 만 (Bengal Bay)과 미얀마 (Myanmar)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다만과 태국에서 남서풍 계절풍이 강세를 보였다.

이 조건은 북부, 중부 지방, 동부 및 남부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는 집중적 인 샤워와 무거운 비가 오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