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18/1/1 부터 유심구매시 지문등록 의무화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18/1/1 부터 유심구매시 지문등록 의무화

클래식s 0 310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56574/fingerprinting-for-sims-made-mandatory 

 

(NBTC)의 Takorn Tantasith 사무 총장은 목요일 미디어 행사와 사진 촬영에서 '지문 등록'을 시연했다. (NBTC 사진)

모든 모바일 사용자는 새로운 선불 및 후불 모바일 SIM 카드 등록을 위해 온라인 지문 ID 시스템에 참여해야하며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National Broadcasting and Telecommunications Commission (NBTC)에 의해 구현 된 자동화 된 지문 등록 시스템은 2018 년 1 월 1 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Takorn Tantasith 사무 총장이 말했다.

앞서 NBTC는 자발적으로 지문 등록을 실시했다.

레귤레이터는 5 월 31 일 30 대의 장비를 처음으로 배치 할 계획으로 목요일 미디어에 첫 번째 지문 인식 장치를 공개했다.

Takorn은이 기계들 중 25 대가 Yala, Pattani 및 Narathiwat라는 깊은 남쪽의 3 개성에 설치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문 인식 시스템은 모바일 사용자, 특히 모바일 뱅킹 서비스에 대한 보안 및 이점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는 지문 등록기 수가 연말까지 3 만대가 넘는 전국의 이동 통신 사업자에게 전달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월 1 일부터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면 모든 모바일 사용자가 시스템에 참여해야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문 등록 프로세스를 통해 이동 통신 사업자는 각 개인의 지문을 스캔하여 전국 ID 카드 데이터베이스와 NBTC의 보안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지문 인식 장치는 이동 통신 사업자에게 설치 당 8,000 바트의 비용이 부과 될 것입니다. 이 기계는 주정부 부서의 서버를 통해 시민 등록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Takorn은 이동 통신 사업자가 매년 NBTC에 지불하는 보편적 서비스 의무 수수료 (universal service obligation fee)로부터 투자가 공제 될 수 있기 때문에 지문 인식 시스템이 이동 통신 사업자들에게 재정적 부담을주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지문 ID 등록은 2 분 이내에 완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Takorn은 NBTC가 휴대 전화 신호를 통해 촉발 된 폭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남부 3 개 지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Takorn은 3 개의 남부 지역의 기존 등록 시스템을 통해 등록한 모든 모바일 사용자는 10 월까지 온라인 지문 ID 시스템에 다시 등록해야한다고 말했다.

규칙을 준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이동 신호 차단에 직면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