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쏫 : 쿠데타 기념일, 병원 폭탄 테러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카오쏫 : 쿠데타 기념일, 병원 폭탄 테러

클래식s 0 203

http://www.khaosodenglish.com/news/crimecourtscalamity/2017/05/22/explosion-reported-bangkoks-phramongkutklao-hospital/ 

 

 

폭탄, 쿠데타 기념일에 방콕 병원 공격

육군 폭탄 감시단 장교들은 월요일 아침 현장을 조사합니다.

방콕의 한 고위 경찰 사령관은 월요일 아침 군용 병원에서 최소 20 명이 부상당한 폭발이 폭탄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폭발은 월요일 오전 11시 약 11am에 Phramongkutklao 병원에서 은퇴 한 공무원을위한 응접실을 강타했다. 태국은 3 년 전 현재의 군사 정권에 권력을 가져다 준 쿠데타 기념일을 기록했다 . 경찰 부장관 인 Srivara Ransibrahmanakul은 현장에서 폭탄이 발견되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스리바라 (Srivara) 장군은 기자들에게 "폭탄 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더 이상 말하기 전에 회의를 소집해야한다. 그러나 이번에는 폭탄임을 확인할 수있다."

경찰관은 배터리와 전기 배선의 흔적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구조 대원들은 승리 기념비 근처의 랏차비티로드에있는 병원에서 적어도 20 명이 부상 당했다고 전했다.

파야 태국 경찰의 프리 차 사 무앙 대령은 군인들이 범죄 현장을 봉쇄했으며 경찰은이 지역에 들어갈 수 없다고 전했다.

월요일 사건은 2014 년 군대 인수 3 주년과 일치했다. 방콕의 역사적인 지역에있는 국립 극장 앞에서 2 명의 작은 폭탄이 부상 당한지  일주일 만에 나온다 .

추가보고 Teeranai Charuvastra

 

육군 폭탄 대원은 월요일 아침 프라 맥 크락 클라오 병원 (Phramongkutklao Hospital)에 도착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