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 프라몽꿋끌라오 병원 폭탄테러, 24명 부상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경찰 : 프라몽꿋끌라오 병원 폭탄테러, 24명 부상

클래식s 1 264

Gen Srivara Ransibrahmanakul 부 경찰관은 기자 회견에서 월요일 방콕 방콕 프라 맥 크락 라오 병원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가 폭탄임을 확인했다. (포스트 투데이 사진)

당국은 방콕에있는 한 병원의 폭탄 테러로 20 명 이상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태국 왕립 경찰서의 부국장은 수사관들은 월요일 현장에서 배터리와 전선의 흔적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Srivara Ransibrahmanakul 박사는 민간인들에게 개방 된 군사 소유 병원 인 Phramongkutklao 병원에서 폭발이 일어났다 고 전했다.

 

------------------------------------------------------------------------------ 

http://news.sky.com/story/bomb-blast-at-bangkok-hospital-injures-24-people-10888466 

 

방콕 병원에서 폭탄 테러로 24 명이 부 

  •  
  •  

태국 방콕에있는 한 병원의 폭탄 테러가 24 명이 다쳤다고 태국 경찰이 전했다.

이번 폭발은 은퇴 한 군 장교들에게 인기가있는 Phramongkutklao 병원에서 일어났습니다.

오늘날 군대가 쿠데타로 권력을 잡은 지 3 년이되었으며 헌법을 중단하고 정부의 통제권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수사관들은 현장에서 배터리와 전선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지역 보고서에 따르면,이 장치는 병원의 약국에서 폭파하여 공포를 촉발시키고 복도로 연기를 보냈다.

Kamthorn Aucharoen 사령관은 "그것은 폭탄이었으며 우리는 폭탄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조각들을 발견했다.

"당국은 폐쇄 회로 카메라를 조사하고있다."

누가 폭발의 원인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군대가 소유하고 있지만 Phramongkutklao 병원은 민간 환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


1 Comments
클래식s 2017.05.22 16:58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