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태국인들은 여전히 한국비자 받아서 입국하기 어려운 현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태국인들은 여전히 한국비자 받아서 입국하기 어려운 현실

클래식s 1 976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52054/thais-still-struggle-to-enter-s-korea 

 

태국 관광객들은 비자 연장이나 일자리 찾기를 꺼리는 당국자들이 너무 많아 진입을 거부 당하고 있다고 불평하지만 태국 외무부 (MFA)는 필요한 서류 및 언어 문제의 부족을 주된 이유로 들었다.

외무부의 Busadee Santipitaks 대변인 대변인은 관광객들이 이민 공무원을 위해 모든 적절한 서류를 준비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했다.

많은 태국인들은 한국 관리들과 대화 할 때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부산 부국장은 페이스 북의 게시물이 유출 된 후 태국 국민이 친구로부터 쫓겨 났으며 명백한 이유없이 한국 출입국 관리 사무소의 입국을 거부 한 것으로 밝혀졌다.

페이스 북 사용자는 그녀가 많은 동포들이 비슷한 경험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고 말했다.

태국인 관광객들은 이제 한국에 90 일간 비자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불법 체류중인 태국인의 수가 급증하면서 이민 당국은 태국 관광객 입국을 거부했다"고 Busadee는 말했다.

그녀는 서울에있는 태국 대사관에 문제에 대한 정보를 얻었다고 말했다.

"태국인들은 종종 비자 연장이나 불법 취업과 같은 한국의 이민법을 위반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월에는 101,000 명의 태국인이 한국에 거주했습니다. MFA에 따르면 총 57,490 명의 ​​태국인이 비자를 오래 체류했으며 현재 불법 체류 중이다.

대략 20,000 명의 태국인이 매년 입국을 거부당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미스 부다 데 (Mr Busuae)는 말했다.

도착시에 억류되거나 추방당하는 일이 없도록하려면 태국 관광객에게 왕복 항공권, 여행 일정, 호텔 예약, 연락처 세부 정보 및 재무 제표를 포함한 필요한 모든 서류를 준비하도록 태국 관광객에게 요청했습니다. 대한민국.

미 국무부는 동아시아 국가를 방문하려는 태국인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그러나 관광객들은 외국의 이민법을 존중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태국 왕실 대사관은 이전에 불법으로 체포 된 사람들이 5 년 동안 한국을 방문하지 못하도록 강제 추방되거나 블랙리스트에 올리거나 금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1 Comments
녹수 2017.05.21 11:43  
한국체류101,000 명의 태국인중에서  57,490 명의 ​​태국인이 불법 체류 중이라면 거의 60%가 불법체류자. 너무 많네요...
그럼 한국에 불법체류 태국인은 무슨일을 할까?
내가 특별히 언급 안해도 짐작이 될것으로 !!!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