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경찰청장 - 폭탄이 아니었다고...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경찰청장 - 폭탄이 아니었다고...

클래식s 2 278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50607/police-chief-it-wasnt-a-bomb 

 

수도 경찰청장 인 Sanit Mahathavorn은 Sanam Luang 근처 국립 극장 앞에서 발견 된 부서진 PVC 파이프 조각을 보여줍니다. 폭발물 처리 폐기 경찰은 파손 된 파이프에 화약의 흔적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 Apichart Jinakul)

산토 마하 타본 (Sanit Mahathavorn) 경찰청장은 월요일에 두 명의 여성을 상처를 입힌 것은 폭발적인 장치가 아니며 사람들에게 당황하지 말 것을 촉구했다.

정부 대변인 인 Sansern Kaewkammnerd는 화요일에 국가 평의회 (NCPO) 의장 인 Prayut가 Prawit Wongsuwon 부총리와 국방 장관에게 사건을 조사하고 그 원인을 밝히라고 명령했다. 탐사선이 혼란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면, 범인은 반드시 공의를 가져야합니다.

총리는 또한 월요일 밤 사건으로 부상당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 할 것을 관계 기관에 요청했다고 Lt Gen Sansern이 말했다.

이 두 여자는 이전에 폭발 장치로 보고 된 물건이  사남 루앙 근처의 국립 극장 앞에서 8.30pm에 나왔을 때 약간 부상당했습니다 .

현장을 조사하는 폭발물 처리 차량은 화약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시끄러운 앞머리가 높은 압력 때문에 폭발 한 오래된 PVC 파이프에서 나온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Gen Prawit은 사건이 정부의 3 개년 실적 보고서에 앞서 NCPO에 반대하는 상징적 인 행위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Amnuay Nimmano 방콕 총재는 당국이 월요일의 사건이 사고 였는지 아니면 불의한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 졌는지 여부를 조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Polt Lt Gen Amnuay는 경찰이 사건이 4 월의 구 정부 복권 사무소에서 발생한 폭발과 관련이 있는지 조사 중이다.

조사 결과, 월요일 사건이 외상을 조성하려는 노력이라면, 용의자는 도망 칠 수 없을 것이라고 부총재는 말했다.

2 Comments
돌이킬수없어요 2017.05.17 09:52  
아...구글번역.....
결론은 별일 아나라는 거네요
freshm 2017.05.17 18:54  
태국 테러가 생각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