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남부 여성들 1000여명이 해병대에 지원해서 120명이 선발되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남부 여성들 1000여명이 해병대에 지원해서 120명이 선발되다.

클래식s 0 295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48514/women-flock-to-enlist-in-ranger-unit 

 

해군 장교는 2014 년 2 월에 촌 부리 (Chon Buri)의 삿 타힙 (Sattahip)에있는 태국 왕립 해병대의 연례 군사 훈련에 참여합니다. (방콕 포스트 파일 사진)

주로 남부 지방 출신의 전국적으로 약 천여명의 여성이 태국 남부 해군의 해병대 원군을 지원하기 위해 몰려 들었습니다.

해양 군단 레인저 연대의 사령관 인 Boonkeod Moonlakan은 어제 18 세에서 30 세 사이의 총 후보자들에 대해 이달 초에 120 명만이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그들은 Pattani, Yala 및 Narathiwat의 최남단 세 지역에 배치되기 전에 Chanthaburi의 Thewa Pitak 군대 캠프에서 3 개월 간의 훈련을 받아야합니다.

Boonkeod 대위는 훈련에는 무기 훈련과 자기 방어가 포함된다고 말했다.

Boonkeod 대변인은 현지 요리 스타일에 대한 지식과 함께 남부 문화와 이슬람 원칙이 현장 작업에서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때로는 지역 주민들과 상호 작용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이 원칙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120 명이 여성 인 1,600 명의 해병대 원 레인저로 구성된이 병력은 나라 티왓 (Narathiwat)의 바추 (Bacho), 이긴고 (Yi-ngo) 및 무앙 (Muang) 지역과 파타 니 (Pattani)의 마이 카엔 (Mai Kaen) 지역에서 처음으로 주둔하게된다.

레인저스는 월 19,000 바트의 급여를 받게됩니다.

또한 장래에 영구직 공무원으로 군 직책을 신청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Capt Boonkeod는 그러나 많은 후보자들이 그들의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안전을 제공하고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도움을주고 싶다고 말하면서 급여가 레인저가되기를 원하는 유일한 요인은 아니라고 말했다.

"여러 사람들은이 일자리가 도전적이라고 말했지만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들은 그 일에 동참하기를 신청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일부 지원자들은 군인이되고 싶다고 말했고 군복을 입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apt Boonkeod는 레인저 병력이 주로 여성 마을 주민들과 용의자들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다.

해군 관계자는 작년 해병대 연대가 설립됐다고 전했다.

새로 제정 된 연대는 작년 4 월에 1, 2, 3 군대가 남부 지역에서 군대를 철수시킨 후 나라 티왓에있는 Chulabhorn Camp에서 남부 기반 해병대 특별 전담 팀의 부담을 덜어주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