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28일~29일 여름 태풍 주의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4월 28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28일~29일 여름 태풍 주의

클래식s 0 350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12803


28일~29일 여름 태풍 주의

4

태국 기상청은 28일과 29일 우박, 벼락을 동반한 여름 태풍 주의보를 발령했다. 
28일과 29일 중국에서 온 고기압이 남중국해와 태국 동북부로 몰려오면서 태국의 더위와 만나 태풍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태국 북부의 모든 지역, 동북부에 위치한 로이주, 차이야품주, 컨깬주, 마하사라캄주, 로이엣주, 야소턴주, 시싸켓주, 수린주, 부리람주, 나컨랏차시마주, 동부에 위치한 나컨나욕주, 쁘라진부리주, 사깨오주, 차층사오주, 촌부리주, 라영주, 짠타부리주, 뜨랏주, 중부에 위치한 방콕과 인근 지역, 롭부리주, 사라부리주, 나컨사완주, 우타이타니주, 깐짜나부리주, 수판부리주, 라차부리주 등에 거주하는 사람은 뇌우와 강풍 발생 시 옥외나 큰 나무 밑에 있지 말 것과 튼튼하지 않은 광고물 밑도 피하라고 당부했다.



방콕 배수하수처리부, 온라인으로 실시간 상황 보고

5

방콕시장 앗사윈 씨는 장마철에 앞서 방콕 배수하수처리부는 빗물이 빠르게 배수될 수 있도록 운하를 준설하고 홍수가 자주 발생한 지역에는 양수기를 설치하고 있다고 알렸다. 
긴급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이동 양수기도 준비해 놓았으며 신속 구조대를 창설했다고 전했다. 
또한 기상레이더를 통해 기상을 관측하여 배수하루처리부 웹사이트 http://dds.bangkok.go.th/ , 트위터 bkk_best, 페이스북 bkk.best, 라인 @bkk_best를 통해 기상, 강수량, 빗물 침수지역 등을 국민에게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막힌 배수관, 잠긴 물, 운하 준설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을 경우 배수하수처리부 전화번호 02-248-5115로 24 시간 연락할 수 있다.



Thailand Amazing Durian & Fruit Fest 2017 행사 진행

6

Central food hall는 Tops와 함께 오는 5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 지역에서 태국에서 가장 큰 과일 뷔페 행사인 ‘Thailand Amazing Durian & Fruit Fest 2017’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두리안’과, 망고스틴, 람부탄, 리치, 수박, 바나나, 파파야, 살라크, 태국의 유명 간식 망고찹쌀밥 ‘카오니아오마무앙’, 코코낫 아이스크림, 코코낫 주스 등을 뷔페식으로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개 지역에서 진행할 예정인데 5월 24일~31일까지는 방콕 센트럴월드 광장에서, 6월 7일~13일까지는 치앙마이주 센트럴 페스티벌 광장에서, 6월 28일~7월 4일까지는 푸켓주 센트럴 페스티벌 광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하루 5회, 오전 11시~12시30분, 오후 1시~2시30분, 오후 3시~4시30분, 오후 5시~6시30분, 오후 7시~8시30분으로 나눠 쿠폰1개당 1시간 30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4월 28일~4월 30일까지 www.ticketmelon.com 웹사이트를 통해 쿠폰을 예약하면 특별 가격 399바트에 구입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는 www.ticketmelon.com 웹사이트나 방콕과 인근 지역, 푸켓주, 치앙마이주 등에 있는 센트럴 푸드 홀과 탑스 마켓의 고객 센터에서 499바트짜리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넷플릭스 태국어 자막·더빙 실시

1

지난 27일 영화와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태국어 자막 및 더빙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가 태국에 출시된 지 1년이 지난 시점에서 태국 내 사용자들이 더욱 편하고 쉽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태국어 자막과 더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역시 태국어 버전으로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플릭스는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는 점과 광고가 없다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워 현지인들의 취향에 맞춰 영화, 드라마, TV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자막과 더빙까지 준비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사멧섬 주민 ‘SAMED IN LOVE MUSIC FESTIVAL 8’ 진행에 반대해

2

지난 27일 카오램야-무꺼사멧국립공원은 사멧섬 주민들이 오는 6월 3일에 진행할 SAMED IN LOVE MUSIC FESTIVAL 8(사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발 8)에 반대한다고 밝혔다. 
카오램야-무꺼사멧국립공원은 그동안 진행해 온 사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발이 끝난 뒤 남긴 많은 쓰레기로 사멧섬 주민들이 불만을 제기했으며 이번 진행에 반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푸미폰 국왕의 다비식 기간과 가까워 페스티발을 진행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의견도 있어 는 카오램야-무꺼사멧국립공원과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사다오세관, 말레이시아에서 밀수한 마일로 큐브 압수

3

지난 27일 오후 4시 송클라주 사다오세관은 말레이시아에서 밀수한 총 5만밧상당의 마일로 큐브 제품을 압수했다고 밝혔다. 
송클라주에 위치한 사다오세관은 말레이시아에서 수입된 5만밧가량의 마일로 큐브 10박스를 조사한 결과 밀수사실을 알게 되어 압수했다고 밝혔다. 
현재 태국에서 마일로 큐브는 SNS를 통해 태국 곳곳까지 유행중이며 이를 판매하기 위해 다량이 수입되는 가운데 정식 절차를 거치지 않은 밀수품이 계속 발견됬다며 피해를 입지 않게 정식 수입을 하라고 당부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