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푸켓주, 한국인 총으로 자살시도…"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3월 14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푸켓주, 한국인 총으로 자살시도…"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클래식s 0 768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10251 

 

 

[3월 14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푸켓주, 한국인 총으로 자살시도…"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hit : 113, scrab : 0, recommended : 0, attach : ico_down.gif 6b_plus.gifb_minus.gifb_print.gifb_email.gifb_scrab.gif
 

 

푸켓주, 한국인 총으로 자살시도…"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4

지난 13일 오후 7시45분 푸켓주 빠떵 경찰서에서 빠떵 사격 연습장에 외국인이 총을 맞았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현지 언론은 경찰이 사건현장과 빠떵 병원으로 출동하여 병원의 응급실에서 총을 맞은 한국인 동윤씨(남, 42세)는 턱밑에부터 콧대까지 총을 맞은 큰 상처가 있으며 중상을 입어 와치라푸켓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사건현장에서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라는 영문 편지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사격연습장 관리원은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동윤 씨가 사격 연습장으로 들어와서 44구경 총기를 골랐으며 총을 턱밑에 들이대 관리원이 저지 했지만 동윤 씨가 다시 총을 턱밑에 들이대고 발사했다고 진술했다.



AirAsia와 AirAsia X 오는 19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5

AirAsia항공은 오늘(14일)부터 19일까지 300만좌석 최저가격 0바트(공항세, 서비스, 제경비 불포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irAsia X는 서울, 도쿄, 오사카, 상하이 등의 목적지로 아주 저렴한 가격 2,990바트(서비스, 제경비 불포함)에 시작하며 프리미엄 플랫베드(Premium Flatbed) 좌석인 경우 7,990바트(서비스, 제경비 불포함)에 시작한다. 
오늘부터 19일까지 www.airasia.com 웹사이트를 통해 비행기 표의 예매가 가능하며 2017년 9월 1일부터 2018년 6월 5일까지 출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 서비스 콜센터 02 515 9999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다. 
트위터 (twitter.com/AirAsia) 및 페이스북 (facebook.com/AirAsia)를 통해 AirAsia의 프로모션과 소식을 접수할 수 있다.



여름에 들어가도 도이인타논 7도 안팎

6

현지 언론은 치앙마이주 도이인타논 끼우매빤에서는 오전 8시에 최저온도가 7도, 산 정상에서는 9도로, 도이인타논 국립공원 사무소에서는 12도로 기록되며 여름에도 쌀쌀한 바람이 아직 불고 있다고 보도했다. 
룽 도이인타논 국립공원 관리팀장은 평지에 온도가 올라가면서 도이인타논은 아직 쌀쌀하며 특히 해가 뜨기 전에는 관광객들이 반바지를 입고 왔으나 결국 이불을 깔아 덮었다고 알렸다. 
지난 13일에 도이인타논을 방문한 관광객이 총 1,240명으로 집계되며 도이인타논 인근에는 여름철과 어울리는 와치라탄 폭포와 매끄랑 폭포도 위치하고 있다.



육상교통부, 송크란 때 무료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1

지난 13일 육상교통부는 민간 카센터 2천여곳과 협력해 송크란 연휴 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육상교통부는 송크란 연휴 때 시민들이 고향으로 많이 찾아가는데 안전운전과 교통사고가 최대한 발생하지 않도록 전국 민간 카센터 2천여 군데와 협력하여 3월 13일부터 4월 24일까지 시민들이 차량 무료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준비해 놓는다고 밝혔다. 
차량 타이어, 브레이크 시스템, 와이퍼, 배터리, 오토램프 등 20가지의 점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기상청 “20~22일 열파 발생 정보는 오보”라고 밝혀

2

지난 13일 기상청은 SNS에서 오는 20~22일에 태국에서 열파(Heat Wave)가 발생한다는 정보가 올려졌는데 오보라고 밝혔다. 
현재 오는 20~22일 태국, 말레이시아, 싱카포르에서 추분(Equinox)이기 때문에 온도가 40도까지 올라가며 열파가 발생한다는 정보가 SNS에서 널리 공유되었다. 
이를 본 기상청은 오보라고 밝히며 태양이 적도의 북쪽이나 남쪽으로 향하여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것은 추분인데 매년 3월 20일이나 21일에 맞이한다고 하면서 날씨가 더워진 것에 전혀 상관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14일부터 19일까지는 여름 폭풍이 쏟아질 예상을 했기 때문에 해당 기간에 날씨가 무덥지 않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는 4월 3일 BTS 배링-쌈롱 운행 테스트

3

지난 13일 방콕시는 BTS 배링역에서 초록색노선인 쌈롱역까지 운행 테스트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콕시는 현재 BTS 초록색노선의 쌈롱역이 다 준공되었는데 시민들이 기존 배링역에서 초록색노선으로 환승하면 사뭇쁘라깐주로 이동할 수 있다고 밝혔다. 
운행 테스트를 하기 위해 오는 4월 1일에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1일이 휴일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불편할 수도 있으므로 4월 3일로 정했다고 알렸다. 

또한 3일에는 쁘라윳 총리를 초대하여 개통식을 거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