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AOT - 수완나폼 공항에서 우버운전자에 2000bt 벌금물리고 쫒아내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AOT - 수완나폼 공항에서 우버운전자에 2000bt 벌금물리고 쫒아내다.

클래식s 3 1020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205308/aot-clarifies-expulsion-of-uber-driver-from-suvarnabhumi


c1_1205308_170226194159_620x413.jpg 

 

태국의 한 공항은 일요일시의 통근자들로부터 혼란스러운 반응을 낳은 후 이번주 초 수완 나폼 공항에서 Uber 택시 기사를 추방했다.

수 바르나 부미 (Suvarnabhumi) 공항 책임자 시로 트 듀랑 라트 (Sirote Duangrat)는 Uber 택시 기사는 차량이 불법이며 육로 운송법을 위반했기 때문에 추방되었다고 전했다.

수요일에, Uber 택시 운전사 인 Pollapat Sawanloke는 약 5pm에 2 층 여객 터미널 플랫폼에서 2 명의 일본인 승객을 데려 오기 위해 닛산 알 메라 (Nissan Almera)라는 전용 차량을 사용했습니다. 

Pollapat 씨는 승객들에게 300 바트를 청구하여 Silom 지역의 Le Méridien Bangkok Hotel로 가져갈 계획이었습니다. 

공항 당국은 그와 그의 차량이 공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대로 등록되지 않았고 승객과 대중의 안전을위한 대중 교통 서비스를 규율하는 AoT의 규정을 위반했다고 말하면서 서비스 제공을 중단했다. 그들은 공항 구내를 떠날 것을 그에게 말했다. 

그는 불법 차량을 사용하여 2,000 바트의 벌금형을 선고 받고 수완 나폼 공항 경찰서에 개인 정보를 기록했다. 

유사한 사고가 스마트 폰 택시 앱을 사용하기 시작한 승객의 수가 증가한 후 주요 공항에서 발생했습니다. 여기에는 캘리포니아 기반 Uber, 말레이시아 기반 Grab Taxi 및 브라질 기반 Easy Taxi가 포함됩니다.

수요일의 사건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의 혼란스러운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스마트 폰을 기본으로하는 택시 서비스에 대한 수 차례의 재개발 요청으로 수완 나폼 공항에서 승객을 픽업 할 수있게되었으며, 이는 터미널 플랫폼의 1 층에있는 합법적으로 등록 된 기존의 택시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Facebook 사용자 인 Phumipat Mayura는 Uber 택시 사용을 선호하고 "당국은 승객의 의견을 물어야하며 우리를 대신해서 생각하지 않아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라 위트 첸 (Vorawit Chen)은 운전사의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나쁜 매너를 계속 유지하는 미터와 관련하여 나쁜 경험을 한 후에 더 이상 공항 택시 승강장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동의 한 일부 택시 승객은 통근자에게 대안을 제시했지만 대중 교통 법규를 준수하고 운전자와 차량을 올바르게 등록해야한다고 말했다. 

Worayut Sopananukul은 "법률에 의해 규제되지 않은 자동차가 공공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공항은 모든 권리가 있습니다. 

코코 타나 콘 (Koko Tanakorn)은 국영 택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택시 호출 앱의 운영자들과 함께 주정부 업무를 제안했다.  

시로 테 씨는 공항이 Uber 택시와 비슷한 회사의 승객과 차량이 국토 교통부로부터 인증을 받고 승객을 모을 수있게하고 Suvarnabhumi에서 정식 운항 요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3 Comments
K. Sunny 2017.02.27 16:44  
댓글 열심히 달고 엔터쳤는데. ㅜㅜ 게시판이 옮겨졌다고 댓글이 날아가 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안 쓸래요 ㅜㅜ ㅜㅜ

우버 작년에 말레이에서도 불법이라고 난리났었는데, 이제 태국에서도 그런가보군요 ㅠㅠ
그냥그렇게 2017.02.27 18:29  
수완나폼 공항은 일반 택시들도 손님 탑승 영업 불가능합니다.
공항에 정액을 지불한 택시들만 영업을 할 수 있어서... 돌아올때는 손님을 태울수고 없기 때문에 일반 택시들은 미터 금액으로 공항 가는 걸 꺼립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4층 출발 외부 터미널에 손님을 내린 이후 몰래 영업을 하고... 공항측은 단속을 합니다.

그러니까 우버도 안되는게 당연한 듯 합니다.
후추를후추후추 2018.05.07 16:26  
공항에서 왜 못타는지가 궁금했는데 이런 이유였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