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태양의 후예, 송중기 왕궁에 조문 가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태양의 후예, 송중기 왕궁에 조문 가다.

클래식s 0 729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99708/descendants-star-pays-respects-to-late-king 

 

그랜드 궁전에있는 한국의 슈퍼 스타 송중기 (Song Junong-ki)의 사진이 목요일에 휴대 전화로 보입니다. (사진 @ 김영광 16 트위터 계정)

"태양의 자손"시리즈에서 자신의 역할로 태국 팬들의 떼거리에서 우승 한 한국 배우는 사진이 그를 궁전으로 데려가는 것을 보인 후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늦은 국왕 Bhumibol Adulyadej에게 존경심을 표합니다.

송중기는 목요일 국왕을 떠날 때까지 늦은 국왕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기 위해 왕궁에 있었다. 사남 루앙 (Sanam Luang)과 왕궁 (Grand Palace) 외곽에있는 그의 사진은 그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냈다.

배우는 방콕에 11 일 한국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홍보하고 목요일 싱가포르로 떠나기 전에 태국 팬들을 만났다.

그는 태국의 대히트 한 한국 시리즈 "태양의 자손들"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전쟁터에있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다른 나라의 평화 유지 임무를 밟고있는 한국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 인기는 지붕에 부딪 혔고 작년 3 월 프라 야 찬 (Prrayut Chan-o-cha) 총리가 드라마를 따라 갔다고 말했고 그의 동포들에게 그것을보고 배우라고 촉구했다.

"이 드라마는 애국심과 희생을 보여 주며 상충되는 정당들이 스스로 화해하게 만든다"고 당시 총리는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