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드림월드, 발렌타인 데이 맞이하여 커플 프로모션 증정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2월 8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드림월드, 발렌타인 데이 맞이하여 커플 프로모션 증정

클래식s 0 361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208629 

 

드림월드, 발렌타인 데이 맞이하여 커플 프로모션 증정

5

방콕 인근 랑싯에 위치한 놀이공원 “드림월드”는 발렌타이 데이를 맞이하여 커플 프로모션을 증정한다. 
커플이라면 친구, 자매, 형제 등 모두 가능하며 입장권 2장을 구매하면 원래 가격인 1,200바트에서 1,099바트로 할인된다. 
구매한 입장권은 허리케인, 토네이도, 스카이 크로스터 등 드림월드에 있는 모든 놀이기구를 여러 번 이용할 수 있으며 동물들의 공연인 “애니멀쇼”, 이상한 나라 “포토피아”, 영국 스타일로 꾸민 “호빗 마을” 등에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구역이 준비되어 있다. 
드림월드 가는 방법은 BTS 머칫역에 내려 3번 출구로 나가 188번 버스를 타면 된다. 
문의사항은 전화번호 02 577 8666로 연락 가능하다.



중량 속이기 위해 새우 머리에 젤라틴 주사

4

현지 언론은 태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웹사이트 “판팁”에서 새우 머리에 이상한 젤리가 있다는 주제로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보도했다. 
쩨싸다 줄라롱꼰대학교 과학 교수는 새우 머리에 발견된 젤리는 안전한 젤라틴이고 단지 중량을 속이는 방법일 뿐이라고 밝혔다. 
젤라틴 주사를 맞은 새우는 꼬리가 펼쳐진 것이며 사용한 젤라틴은 식용에 사용되는 카르복시 메틸 셀룰로스(CMC) 물질이라고 알렸다. 
이 새우를 판매하는 대형 마트의 지배인이 사과하러 나섰고 판매하고 있는 새우를 다 회수했다고 전했다. 
이 사건은 태국에서 처음 일어난 일이지만 특히 중국과 베트남에서는 여러 번 일어난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끄란 전에 모든 미니밴에 GPS 설치

6

지난 새해 때 발생한 미니밴-픽업 차량이 충돌해 불에 타 탑승객 총 23명이 사망한 사건과 같은 사건을 예방하기 위해 태국 정부는 모든 미니밴에 GPS 시스템을 설치해야 한다는 명령을 내렸다. 
4월 송끄란축제 전 3월 31일까지 방콕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미니밴에 GPS 시스템 설치가 완료돼야 하고 모든 기사의 실시간 운행 정보가 있어야 하며 제한속도를 넘겨 운행하면 바로 경고 당한다. 
그 동안 임시 해결 방법으로 미니밴 기사가 교통법을 위반하면 면허증을 바로 취소했고, 장기적인 방법으로는 미니밴 사업가들을 모아 법인 등록시켜 교통사고가 일어나면 공동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이다. 



재해예방국, 코끼리 피하는 방법 알려

1

8일 찻차이 재해예방국 국장은 운전자에게 도로에서 코끼리를 마주치는 경우대처방법을 알렸다. 
재해예방국은 숲의 경계에 있는 국도나 국립공원 및 산에 있는 도로는 코끼리가 많기 때문에 운전자가 코끼리를 마주칠 확률이 높다고 알렸다. 
코끼리를 마주칠 때 안전하도록 코끼리에서 30~50미터 정도 떨어져 코끼리가 다가오면 차를 천천히 후진해 코끼리가 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자동차 경적을 울리거나 밤에 마주치는 경우 불을 코끼리의 눈으로 켜면 코끼리가 놀라서 공격할 수 있으므로 안전을 위해 무리한 행동은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오는 16일 사남루엉행 5개 노선의 무료 셔틀버스 폐쇄

2

방콕대중교통위원회는 서거한 푸미폰 국왕을 추모하러 사남루엉을 찾아가는 조문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 16개의 노선을 운행했으나 5개의 노선은 폐쇄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0월 13일에 서거한 푸미폰 국왕의 시신을 사남루엉에 위치한 왕궁으로 옮기며 푸미폰 국왕을 추모하러 사남루엉으로 찾아가는 조문객의 편의를 돕도록 방콕대중교통위원회가 지난 2016년 10월 14일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왔다. 
그러나 에까마이-사남루엉, 므앙통타니-사남루엉, 센트럴싸라야-사남루엉, 메가방나-사남루엉, 막까산-사남루엉 등 5개의 노선은 사남루엉으로 가는 기존 버스가 있기 때문에 오는 16일부터 해당 노선을 폐쇄하고 셔틀버스는 나머지 11개 노선에 추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프래주 지진 발생

3

8일 기상청은 태국 북부 프래주에서 리히터 규모 2.7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오늘(8일) 오전 7시 7분에 프래주 썽 지역에서 진원 깊이 7kg 리히터 규모 2.7의 지진이 발생했으나 피해는 발생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썽 지역은 매욤단층선과 프래단층선의 사이에 위치하기 때문에 지진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썽 지방행정은 피해보고는 없었지만 지진의 중심인 관광지에 피해가 있는지는 자세히 조사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