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제트연료 소비세 1,900% 인상 -> 항공권 150bt 인상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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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콕포스트 : 제트연료 소비세 1,900% 인상 -> 항공권 150bt 인상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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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90433/budget-airlines-to-raise-domestic-fares-by-150-baht 

 

Thai AirAsia 승객은 Don Muang 공항에서 직접 탑승 수속을합니다. 태국 항공사들은 국내 여행을 위해 제트 연료로 무거운 인상을 남긴다. (사진 : Thai AirAsia)

항공은 제트 연료 소비세의 1,900 % 인상을 반영하여 항공 티켓을 국내 항공권 당 150 바트 인상하기로 공동 결정했습니다.

최소 4 명의 운영자, 저가 항공사 (LCC) 모두가 증가를 확인했습니다 : Thai AirAsia, Nok Air, Thai Lion Air 및 Thai Vietjet Air.

태국 항공 공사 (THAI)가 자회사 인 THAI 스마일 (THAI Smile)과 방콕의 부티크 항공사 인 방콕 에어 웨이즈 (Bangkok Airways)를 포함한 풀 서비스 항공사들은 아직 높은 요금의 범위와 기간에 대한 결정을 내리지 않고 있다고 경영진은 전했다.

방콕 항공은 LCCs와 동일한 증가에 동의하는 것처럼 보였으 나 THAI 및 THAI Smile은 여전히 ​​정확한 수치를 고려하고있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3 개 풀 서비스 사업자가 같은 노선을 따라 진행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한 소식통은 "고비용을 감안할 때 인상을 가하기에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 에어 아시아 (Thai AirAsia)는 오늘 어제 발표 한 바에 따라 국내선 당 인당 150 바트를 부과 할 예정이다.

Nok Air, Thai Lion Air 및 Thai Vietjet Air는 2 월 6 일부터 모든 국내 노선에 비슷한 금액을 부과합니다.

Thai AirAsia와 Nok Air는 1 월 25 일에 소비세가 리터당 20 리터에서 4 바트로 증가함에 따라 실제 비용 인상이 반영되었음을 주장했다.

타이 에어 아시아 (Thai AirAsia)는이 증가분을 태국의 민간 항공 당국 (CAAT)이 규제하지 않은 필수 추가 항목으로 설명했다.

타이어 라이온 에어의 고위 임원은 말했다 방콕 포스트를 소비세 인상으로 인한 높은 운임은 항공 여행 저렴하게 LCC를 '시도를 복잡 것이라고 어제.

"높은 운임은 사람들이 비행하는 것을 방해하고 지상 교통 모드로 전환 할 것입니다."라고 임원은 세금 인상이 "우리의 날개를 잡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LCC 성장을 억제 할 전망이다.

소비 세 국장 인 솜 차이 풀 사바스디 (Somchai Poolsavasdi) 사무 총장은 기자들에게 올해 세금 인상이 국고에 40 억 바트를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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