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남부지역 홍수 피해 사망자 집계 40명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남부지역 홍수 피해 사망자 집계 40명

클래식s 1 407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80085/more-rain-on-the-way


40 대 홍수 사망자

구조대 자원 봉사자들은 Prachuap Khiri Khan의 Bang Saphan 지역에서 지방 도로를 청소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Prachuap Khiri Khan에서는 산사태로 인해 미얀마 국경에있는 3 개 마을로의 출입이 차단되어 5 일 동안 식량과 물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사진 : Chaiwat Satyaem)

1 월 1 일 이후 12 개의 남부 지방을 황폐화시킨 홍수로 40 명이 사망했으며 예측가들은 월요일에 시작되는 비가 더 많다고 말하고있다.

기상청은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고립 된 호우를 예상했다. 특히 춤폰, 수랏 타니, 나콘시 타마 랏, 파탈 룽, 송클라, 파 타니, 얄라 및 나라 티왓 지방에 집중되었다.

목포와 나콘시 타마 랏 (Nakhon Si Thammarat), 파 탈 룽 (Phatthalung), 송클라 (Songkhla), 파 타니 (Pattani), 얄라 (Yala) 및 나라 티왓 (Narathiwat)에서는 더 많은 호우가 예상된다.

"토요일에 웹 사이트에서 사람들은 혹독한 상황과 홍수 발생 가능성에주의해야한다. "산사태에 취약한 지역은 여전히주의를 요하며 사람들은 기상 정보를 면밀히 추적해야합니다."

나콘시 타마 랏 (Nakhon Si Thammarat) 주에서는 남부의 도로와 철도를 차단하는 비위적이고 격변적인 날씨로 11 명이 사망했다. 높은 물은 1 월 6 일부터 13 일까지 나콘시 탐 마랏 (Nakhon Si Thammarat) 공항 폐쇄를 강요했다.

Chatchai Promlert, 방재 및 구호 부장은 토요일 폭우로 인한 홍수와 유출로 인해 522,330 가구에서 160 만 명이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다. 

피해 지역은 파 탈린, 나라 티왓, 얄라, 송클라, 빠따 니, 트랑, 수랏 타니, 나콘시 타마 랏, 춤폰, 라농, 크라비 및 프라 치아 프 키리 칸입니다.

40 명의 정부 시설과 1,135 개의 도로, 191 개의 다리가 손상된 홍수의 홍수로 40 명이 사망 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홍수는 이제 5 개 주 (얄라, 라농, 나라 티왓, 파 타니, 크라비)에서 완화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7 개 성에서는 40 개 지구에 2,070 개 마을이 침수되어있다.

왕립 관개 부장 인 Sanchai Ketvorachai는 월요일에 수요일에 홍수가 일어날 가능성에 대해 전면 경고를 받았다고 말했다.

총 134 개의 대형 수도 펌프와 워터 제트 추진 시스템이 장착 된 78 대의 차량이 현재 남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105 개의 더 많은 펌프와 34 개의 더 많은 워터 제트 추진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백화점, 더 많은 수도 펌프 및 홍수 배수 설비가 갖추어 졌다고 덧붙였다.

Prachuap Khiri Khan에서는 토요일에 구조 대원과 국경 수비대가 미얀마 국경 근처의 Bang Saphan 지구에있는 3 개 마을의 도로를 청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Tanaosri 산맥에서 유출 된 후 5 일 동안 Huay Kaitor, Khaoman 및 Chonchi가 직면 한 마을 주민들은 도로를 막은 산사태를 일으켰다고 Prachuap Khiri Khan 고속도로 경찰 구조 팀의 책임자 인 Suwiwat Prommma는 말했다. .

국경 순찰 경찰과 구조 대원은 도로를 비운 후 주민들에게 마른 음식, 쌀, 식수 및 필수품을 배달했다.

차단 된 도로가 개간 된 후, 프라 푸 아프 키리 칸 (Prachuap Khiri Khan)의 방 사판 (Bang Saphan) 지역에있는 세 개의 국경 마을 중 하나에 필수품이 들어있는 픽업 트럭에 들어갑니다. (사진 : Chaiwat Satyaem)

한 여성과 소년은 타 노사 리 산맥에서 유출 된 후 Prachuap Khiri Khan의 방 사환 (Bang Saphan) 지구에있는 마을의 손상된 길을 따라 걷고 산사태가 그들의 지역 사회를 강타했습니다. (사진 : Chaiwat Satyaem)

1 Comments
이스릭 2017.01.20 22:35  
희생이 크네요. 대비가 되어있었다면 그정도 피해까진 아니었을텐데.. 피해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