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홍수피해를 줄이기 위한 근본적인 대책을 촉구합니다.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77729/eit-urges-floodways-to-cut-flood-impacts
남부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막대한 홍수와 경제적 손실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서는 홍수 건설이 필요하며, 태국의 공학 연구소 (Institute of Thailand, EIT)는 도시 계획을 통해 재난 대응을 개선 할 수 있도록 조정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EIT 의장 인 Thanes Weerasiri는 남부 지방을 강타한 홍수 위기는 영향을 줄이기위한 인프라 개발이 필요한 홍수 재난 관리에 대한 중요한 교훈이라고 말했다.
그는 남부가 2011 년 심한 홍수로 타격을 입은 센트럴 플레인 즈와 지리적으로 다르다고 말했다. 남한에서는 엄청난 양의 물이 산에서 고속으로 흐르고 저지대를 강타했다.홍수에 시달린 마을의 배수 시스템은 엄청난 양의 물을 막지 못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그러한 강력한 흐름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도시의 급속한 성장에 대응할 수 없기 때문에 도시 계획에만 혼신의 책임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예방을 위해서는 산에서 흐르는 물을 통제하고 효과적으로 바다로 배수하는 범람을 생각해야합니다." 미스터 Thanes 말했다.
이것은 미래의 홍수 재난 관리 계획 수립을위한 주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나콘시 타마 랏 (Nakhon Si Thammarat) 성은 홍수로 인해 가장 심하게 타격을 입었는데, 여기서 홍수 지역에서 700 밀리미터 정도의 강우량이 측정되었고 다른 지역에서는 400 밀리미터 이상의 강우량이 측정되었습니다.
태국의 평균 강우량은 약 132 밀리미터입니다.
남부 홍수는 30 년 만에 최악이라고 여겨진다.
테인즈 대변인은 홍수 예방 인프라 구축 비용이 높으며 정부가 예산 문제를 고려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단기적으로 그는 현재의 배수 시스템의 용량을 늘리고 수로를 막는 장애물을 제거해야한다고 제안했다.
또한 법에 따라 5 년마다 도시 계획을 조정해야하므로 보전 지역으로 보존되는 제한 구역을 매핑하는 것을 포함하여 홍수 예방에 대한 관심이 최우선 적으로 고려되어야합니다.
한편 교통 장관은 홍수 때 주요 고속도로가 침수 될 때 주요 도로로 사용할 수있는 2 차 도로를 준비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연구소는 자원 봉사자들에게 건물 점검과 수리 작업 지원을 요청함으로써 복구 계획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