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사무이 침수, 팡안은 정전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사무이 침수, 팡안은 정전

클래식s 2 485

http://www.bangkokpost.com/news/general/1175544/floods-soak-koh-samui 

 

코 사무이의 차웽 (Chaweng) 해변 근처의 범람 지역에서 물을 배출 할 수 있도록 큰 펌프가 설치되었습니다. (사진 : Supapong Chaolan)

SURAT THANI : 코 사무이 주변 주요 도로의 많은 부분이 수중에 남아 있었고 Koh Phangan에있는 수백 명의 가족은 폭풍이 남부 관광 지역을 계속 휘몰아 치고 있기 때문에 권력이 없었다.

섬의 재해 완화 사무소 장인 프리 얏트 자엥 - 아크론 (Jaeng-aksorn)에 따르면, 지속적인 폭우로 인해 사무이 섬의 Thaweerat Phakdee Road 6 개 지역에 20-50 cm 깊이의 홍수가 범람했다. Phru Chaweng 수조의 수위 또한 상승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지방 당국은 Chaweng 해변 근처를 포함 해 주요 도로를 따라 저수지와 배수구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대형 수도 펌프를 가동하고있었습니다.

Preecharat 씨는 홍수가 관광 섬의 7 개 공동체에 약 620 개의 지역 가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인근 Koh Phangan의 전기 관리자 인 Nathaphol Ubolkul은 무거운 비바람이 언덕이 많은 지형에 60 개의 전원 막대를 뿌리 뽑아 약 600 가구에 영향을주는 정전을 일으켰습니다. 노동자들은 가파른 땅 위에서 땅바닥을 교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내륙부는 남부 지방의 우기 종료 직후 오랜 폭우가 쏟아져 최소 8 명이 사망하고 12 만 가구가 목숨을 잃었다 고 전했다. 많은 도로와 철도 연결은 특히 큰 충격으로 절단 된 나콘시 타마 랏 .

수랏 타니 (Surat Thani)에서의 범람으로 이미 세 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중 2 명은 67 세와 71 세의 남자들이 차야 (Chaiya)와 타 차이나 (Tha Chana) 지역에서 빗물로 휩쓸려 나갔다. 다른 하나는 칸차나 디트 (Kanchanadit) 지역의 집 앞에있는 홍수에서 수영을하다가 익사 한 11 세 소년이었다.

지방 당국은 범람 때문에 110 개 지역 학교를 폐쇄했다.

2 Comments
클래식s 2017.01.07 01:00  
남부지방으로는 숙소와 비행기표 예약을 미리하지 마시고 3일전에 일기예보 확인하고 하세요.
브르브르 2017.01.11 01:44  
이 글을 너무 늦게 읽었네요. ㅠ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