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후아힌 파타야 페리 시험운행을 프리깃함이 호위하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후아힌 파타야 페리 시험운행을 프리깃함이 호위하다.

클래식s 0 454

http://www.bangkokpost.com/travel/in-thailand/1174868/frigate-assigned-to-escort-pattaya-hua-hin-ferry 


 

로열 여객선 페리는 목요일에 프리깃 함 HTMS 크라비에 의해 에스코트 된 창립 지연 서비스로 파타야를 후아힌으로 떠납니다. (사진 : Chaiyot Pupattanapong)

해군은 파타야 - 후아힌 페리를 보호하기 위해 프리깃 함 HTMS 크라비를 지정했다. 파타야 - 후아힌 페리는 목요일 1 월 1 일에 비공식 발사를 지연시킨 거친 바다로 첫 번째 여행을했다.

호위함은 이미 태국 만의 상부에 배치됐다고 해군 측의 성명서는 전했다. 파타야 - 후아힌 페리 서비스를 위해 해상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해양부와 작업이 할당되었습니다.

HTMS 크라비 (Kraburi)는 2 개의 인기있는 관광지 간의 2 시간 여행의 운영자 인 로얄 여객선 (Royal Passenger Liner Co Ltd)의 페리와 계속 연락을 유지합니다.

이 서비스는 1 월 15 일까지 무료 통행과 1 월 12 일 공식 개막을 앞두고 1 월 1 일에 비공식적으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첫 번째 실행은 1 월 5 일 목요일까지 걸프만에서 거친 바다로 지연되었다.

회사는 현재 하루에 한 번 왕복하는 3 개의 페리 중 하나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정식 발사에 앞서 1 월 11 일 정비 및 점검을 위해 도킹 될 것입니다.

출발 시간은 오전 8시 30 분, 왕복은 오후 3시입니다. 페리는 1 월 7 일부터 10 일까지 파타야 귀국을 위해 후아힌을 출발하고 1 월 13 일부터 15 일까지 파타야에서 후아힌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기간이 끝나면 기본 티켓 비용은 1 인당 1,250 바트가됩니다.

페리 회사는 339 명의 승객을 태울 수있는 38 미터 길이의 3 개의 페리를 중국에서 구입했습니다. 각 페리는 첫 번째 갑판에 286 석, 상층에 44 개의 비즈니스석과 2 개의 VIP 룸이 있습니다. 상부 갑판의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승무원은 8 명입니다. 페리는 최대 27 노트로 여행 할 수 있다고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