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 새로운 운하서비스, 시험가동실시, 활람퐁-보배-테웻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 포스트 : 새로운 운하서비스, 시험가동실시, 활람퐁-보배-테웻

클래식s 3 804

출처 : http://www.bangkokpost.com/news/transport/1078889/trial-run-of-new-canal-boat-service-begins

 

c1_1078889_160905131158_620x413.jpg 

 

시운전은 후아힌 Lamphong과 Thewes 사이 클롱 Phadung 크룽 카셈 따라 새로운 페리 서비스를 시작으로 행운의 승객 이전 도시의 배수 및 하수도 부서에서 사용하는 변환 보트를 사용하여 무임 승차를 얻을. (Apichart Jinakul 사진)

시운전은 통근 도움이 방콕의 도로 혼잡을 해소하기 위해 클롱 Phadung 크룽 카셈의 운하를 따라 새로운 여객선 서비스의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방콕 메트로 폴리탄 관리 운영하고 있습니다.

Suthon Anakul는 BMA의 교통 및 운송 부서의 부국장은, 재판 서비스 클롱 Phadung의 5 킬로미터의 노선에 월요일 아침에 시작했다 후아힌 Lamphong과 Thewes 사이 크룽 카셈.

후아 Lamphong, Noppawong - 경로를 따라 구 교각있다 , Yosse , 에너지 장관 , 란 루앙, 나콘 사 완, Ratchadamnern 녹 , Prachathipatai 및 Thewes는 .

시험의 첫 번째 단계에서, 사 12 인승 보트 서비스에있을 것입니다. 보트는 원래 배수 및 하수도 부서에서 사용하고 수정 및 지붕, 좌석 및 안전 장비가 장착되어있다.

월요일 - 금요일, 보트는 오전 6시에서 오전 9시까지과 오후 4시에서 오후 8시까지에서,이 기간 동안 작동합니다. 보트는 20 분 간격으로 전달됩니다.

이 서비스는 30 분 간격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에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에서 작동합니다.  

시험 기간 동안, 페리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더 보트와 공식 서비스는 내년 월에 시작될 예정이다.


3 Comments
클래식s 2016.09.05 16:15  





 대략적으로 빨간 포인트 라인 경로의 운하를 다닙니다. 9군데 정류장인데 보배는 그냥 그경로를 지난다는 의미로 적은겁니다.

 프린스팰리스 호텔숙박자의 경우 차이나타운을 가시던지 그냥 무료로 운하버스를 왕복하면서 구경하실분에 한해서 괜찮은 선택같습니다.

 보트의 시간대가 저녁 8시까지이다 보니 저녁에 타기 시작하시면 야경도 약간 구경이 가능하겠네요. 타지역 숙박이신 경우 일부러 찾아가서 탈만큼은 아닙니다.

 마치 시티투어 버스 타는 기분으로 차이나타운과 테웻시장 구경하고 프린스 펠리스로 돌아오시는 일정이면 좋을듯이요.
앙큼오시 2016.09.28 12:08  
후알람퐁 기차역 가는 53번 대신 수상보트 타보는것도 재미있겟네요.
대충 53번 환승(?)하는곳쯤에서 탈수있는거같은데....흐음..
클래식s 2016.09.28 18:42  
정상 운행은 내년초라고 합니다. 올해까지는 무료로 타실수 있으니까요.  시간많으신분들은 한번 타보시는것도 괜찮을듯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