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 군정 2년 맞아 성과 발표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한아시아 : 군정 2년 맞아 성과 발표

클래식s 0 427

출처 :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199076

 

 

[8월 22일 태국뉴스] 군정 2년 맞아 성과 발표

hit : 147, scrab : 0, recommended : 0, attach : ico_down.gif 6b_plus.gifb_minus.gifb_print.gifb_email.gifb_scrab.gif
 

 

군정 2년 맞아 성과 발표

4

지난 21일 탁사다 정부 대변인은 오는 9월 12일에 쁘라윳 총리가 지난 2년간 군정부의 성과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 정부는 오는 9월 12일에 2년을 맞아 쁘라윳 총리가 정부공관에서 정부의 성과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히며 발표 형식에 대해서는 차 후 알려 준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 국민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 국영 티비 프로그램을 통해 정부성과 특종비디오를 만들어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우올림픽 폐회, 태국 35위 차지

5

지난 22일 브라질에서 진행한 리우올림픽 폐막식이 빗속에 축제 분위기로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리우올림픽에서는 미국은 금메달 46개,  은메달 37개, 동메달 38개로 종합 1위를 차지 했으며 한국은 금메달 9개, 은메달 3개, 동메달 9개로 종합 9위를 태국은 동남아시아 국가 중 가장 높은 순위인 35위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땄다. 
폐회식의 하이라이트는 다음 개최국인 일본에게 올림픽 깃발을 넘겨준 것이며 2020년 7월 24일부터 8월 9일까지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열릴 예정이다.



방콕, 2017년 대공원 3곳 개장

6

위나 방콕시 공원관리소 소장은 총200라이 규모의 대공원을 3곳에 공사중 이라고 밝히며 민부리 븡람파이공원은 78라의 규모로 한 부분은 국왕개발계획인 “깸링”을 실시하며 방번에 조성중인 국왕의 84주년 축복 공원은 100라이 규모로 주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며 방케 펫까셈69 도로 공원은 70라이 규모로 주민들의 운동장소로 공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3곳의 공원은 내년 초에 개장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Bangkok AirWays, 기내서비스 Best 4위 차지

1

지난 19일 Bangkok AirWays 항공사가 베스트 항공사 세계순위에서 탑5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스마트트라벨아시아가 진행한 2016년 베스트 항공사 세계순위에서 태국의 Bangkok AirWays 가 4위를 차지했다. 
전세계 승객들이 직접 평가하는 방식이며 Bangkok AirWays는 기내서비스(Best in Cabin Service - Worldwide) 부분에서 4위를 차지했으며 베스트 항공사 Top 10(Top Ten Airline Overall - Worldwide) 랭킹에 들어갔다. 
Bangkok AirWays는 투표를 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룸피니공원에서 비둘기에게 먹이 제공금지

2

지난 20일 자연환경부에서는 비둘기로 인한 병균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먹이를 주지 말라고 명령을 내렸다. 
국민들에게 운동을 증진 시키기 위해 곳곳의 공원을 특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아가는 룸피니공원을 개조하고 있는데 사람뿐만 아니라 비둘기들도 먹을 것을 찾으러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공원으로 모여 들고 있는데  비둘기에서 폐렴을 유발하는 병균이 발견되 주민들에게 전염 이 우려되 비둘기에게 먹이를 제공 하지 말라고 명령을 내렸다고 한다.



교통경찰에게 영어교육 지원

3

22일 교통경찰국에서는 교통경찰들에게 영어교육을 시켰다고 밝혔다. 
1,200여명의 교통경찰의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영어교육을 실시했는데 그동안 언어의벽이 있어서 외국 관광객들과 의사소통이 어려워 최대한 도움을 주지 못했으며 외국인들이 교통법을 위반할 때도 법적조치를 집행하지 못하여 영어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