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포스트 : 테러이후 팡안 - 풀문 파티쪽 보안이 강화됬습니다.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방콕포스트 : 테러이후 팡안 - 풀문 파티쪽 보안이 강화됬습니다.

클래식s 0 766

출처 : http://www.bangkokpost.com/news/security/1064193/tightened-security-at-full-moon-party-after-blasts

 

Tourists arrive at Koh Phangan from the mainland Surat Thani. Authorities have stepped up security ahead of the full-moon party on the island on Thursday. (File photo by Supapong Chaolan)

 

수랏타니를 거쳐 코팡안에서 목요일에 열리는 풀문파티는 최근 일련의 치명적인 폭탄폭발과 방화공격을 계기로 강화된 보안 조치와 함께 개최됩니다.

 

보안강화정책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 대한 신뢰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수랏타니 주지사 Wongsasiri Promchana씨는 수요일, 무앙지구에서의 회의후에 말했습니다.

 

수랏타니는 남부지역 테러가 발생한 도시중 하나입니다. 금요일 오전에 방화공격과 2개의 폭탄폭발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수사당국은 cctv를 분석하여 방화범과 폭탄테러용의자의 도주경로를 확인했습니다.

 

지방 경찰청장 Pol Maj Gen Apichart Boonsrirote씨는 범인들을 잡기위한 체포영장을 신청하기 위해 더많은 증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후아힌, 수랏 타니, 푸켓, Phangnga, 트랑, 수랏 타니와 나콘시탐마랏의 리조트 타운에서 폭탄 및 방화 공격으로 인해 지난 목요일과 금요일 4 명이 사망하고 37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수랏 타니에서는 , 한명이 사망하고 네명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Prayut Chan-o-cha총리는 수요일은 국가 이미지의 손상을 인정하지만 관광객 방문의 감소로 이어지지는 않을꺼라고 전망했습니다. 

 

관광부장관 Yuthasak Supasorn씨는 테러로 인해 연말까지  20만명의 관광객들이 여행을 취소할꺼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