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시아 뉴스 : 기상청, 폭우 주의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한아시아 뉴스 : 기상청, 폭우 주의

클래식s 0 860

출처 : http://www.hanasia.com/thai/news.php?mid=72&r=view&uid=198795

 

'피치' 리우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 8강 진출에 성공

4

태국 배드민턴 대표선수 피치펀팁은 우크라이나의 마리아를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해 8강에 진출했다.
16일 펼쳐진 리우올림픽 배드민턴 여자 단식 16강에서 세계랭킹 16위인 태국의 피치펀팁 선수가 세계랭킹 61위인 우크라이나의 마리아를 21-14, 21-16 으로 이기고 8강 진출에 성공했으며 다음 경기는 세계랭킹 5위인 리슈에리 중국 대표선수와 만날 예정이다.



푸켓 폭탄테러 범인 구속영장 신청 예정

5

16일 푸켓주 빠통 경찰서는 이번 폭탄테러 범인 검거를 위해서 법원에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경찰들이 범인을 추적하고 있다고 전하며 신속히 증거를 모아 법원에 구속영장을 신청하여 구속영장이 나오는데로 바로 검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싸와라 경찰서장은 오늘 오후에 지난 10일부터 폭탄 사건이 일어난 랏우팃도로, 차이나타운, 로마공원 그리고 써이방라의 사건 현장으로 시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쁘라윳 총리, 제 1회 블루오션 전략 국제회의에 참석

6

16일 오전 5시경 쁘라윳 총리는 제 1회 블루오션 전략 국제회의(International Conference on Blue Ocean Strategy)에 참석하려고 말레이시아로 출국 했다고 보도했다.
쁘라윳 총리는 던 외무부 장관과 함께 제 1회 블루오션 전략 국제회의에 참석하러 말레이시아로 출발했으며 이번 회의는 피지의 총리, 몰디브의 대통령, 동티모르의 총리, 파루아뉴기니의 총리, 스와질란드의 음스와티 3세 등의 국가 지도자들도 참석 한다고 보도했다. 
회의 후 나지브 라자크 말레이시아의 총리와 회담이 잡혀 있어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무부 “전국 상품 15~80% 할인”

1

태국 상무부에서 전국에 상품 가격을 15~80% 할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국 상무부는 상무부 설립 96주년 기념으로 전국에 상품가격을 15~80% 할인할 계획을 세웠는데 전국 13,500여곳의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과 협력하여 10,000여개의 상품들을 할인하며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행사를 통해 3백억 이상의 매상을 예상하며 국가 경제유통에 공헌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바람에 쓰러진 전신주 차량 덮쳐 1명 중태

2

지난 15일 사뭇쁘라깐주 방프리경찰서에 강한 비바람에 전신주가 넘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되었다.
경찰이 방쁘라 소이 2 사고현장으로 출동해 보니 30톤의 고전압 전신주 30여개가 쓰러지면서 지나가던 자동차 28대와 오토바이 3대를 덮쳐 오토바이 운전자 한명이 중태에 빠졌다고 한다.
당일 오후 10시 30분에 메트로폴리탄전력공사가 나서서 신속히 전신주를 재설치하여 다시 전력을 공급했다.



기상청, 폭우 주의

3

16일 기상청은 13개 지역에서 폭우 주의보를 발령했다.
기상청은 계속 쏟아질 비로 인해서 북부 13개의 지역인 매홍썬, 치앙라이, 치앙마이, 파야우, 난, 프래, 람푼, 람빵, 딱, 수코타이, 우따라딧, 핏사눌록 그리고 펫차분에 폭우 주의보를 내렸다.
남부는 남서계절풍의 영향으로 2~4미터 높이의 파도가 예상되니 오는 19일까지는 조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