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방콕 고위 경찰, 사설 광고판 만들어 영업해

홈 > 태국게시판 > 뉴스
뉴스

- 여행 관련 뉴스, 태국 소식, 각종 공연, 행사 등 한시성 이벤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다른 곳에서 퍼온 글일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기해야 합니다.
- 특히 국내 언론사의 기사일 경우 본문 내용을 올리지 말고 주소만 링크해 주십시오.

[사건사고] 방콕 고위 경찰, 사설 광고판 만들어 영업해

하나비 0 1820

x19-12-2557-11-35-11-wpcf_728x409_jpg_pagespeed_ic_YOYNLxVnJwhYF0h6RRQy.jpg


방콕 - 방콕 광역시 고위 경찰관 70여명이 국가 기물에 사적인 이익을 위해서 광고판을 설치하고 영업행위를 한것으로 들어났다.

 

방콕 경찰 감독관 스리바라 람시브라마쿨은 2년여 동안 경찰의 교통 통제 부스등의 공공시설 위에 LED광고판을 설치해 사적인 이익을 얻은 경찰관들에게 범죄행위로 기소하기로 했다고 한다.

사기업의 광고를 유치해 수익을 올린 행위는 태국의 시설물 관리법 위반이자 어떠한 허가 절차도 없이 설치되었다고 밝혔다.

70여명의 고위 경찰관이 연루된 이번 사건은 후외이꽝, 딘뎅,통러,파야타이, 타루아 지역에 설치된 40개 이상의 LED스크린에서 광고를 유치해 스크린 하다당 5000~10,000 바트의 수익을 올려온 것으로 조사되었다.

감독관은 " 국가기물이나 공공시설을 이용해 사적인 이익을 취한 이번 범죄는 절대적으로 불법입니다. 이 건은 부정부패 행위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 라고 말했다.

 

출처 : 타이 PB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