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일본인 옆집에서 다시 21명의 대리모 출산 아기들 발견
최근, 일본인 시게타 미츠도키(24)씨가 9명의 아이들을 대리모를 통해 출산한후 방콕의 라드 프라오 130 콘도미니엄에서 합숙한 사건과 함께
호주출신의 부부가 의뢰한 아기가 다훈증후군으로 태어나자 아기를 대리모에게 떠 넘기긴 사건등으로 큰 사회적 문제가 되고있다.
특히, 일본인 시게타씨는 성전환한 트랜스젠더와 함께 발견된 8명의 아이와 임신중의 여성이 방콕 한 고급 콘도미니엄에서 발견된것이 더욱 충격적이다.
또한 모든 아이들은 모두 시게타씨의 자식으로 판명되어 졌으나 아기 9명 모두 매우 다른 생김새로 미루어 보아 다양한 국가 출신인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아직 생모와 대리모가 누구인지는 밣혀지지 않고 있다.
이사건은 일본에서도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키며, 일본내 전문가들은 대리출산으로 많은 아이를 낳는 것은 아이를 물건 취급하는 아동학대의 극치라고 평가고 있다.
이게 군사정부는 상업적 대리모 출산을 불법으로 처벌할 수 있는 법조항을 빠르고 통과 시키고 있다.
이법안은 상업적 대리모 출산을 형사처벌할 법적 근간이 될것으로 내다보이며, 대리모는 대리출산한 아기에 대해 친권을 행사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오늘 21명의 아기들이 일본인의 콘도 미니엄과 같은 건물의 다른 호수에서 발견되어 태국을 충격으로 빠뜨리고 있다.
라드 프라오 130, 니체 ID 콘도의 다름 방에서 4개월에서 10개월정도로 보이는 21명의 대리출산 아기들이 발견되었다.
발견된 모든 대리모출산 아기들의 생부모들은 서양 또는 일본국적의 외국인으로 보인다. 당국은 몇몇은 서양인으로 보여지며 일부는 일본인으로 보여지는데 모두 같은 생부인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했다.
경찰은 콘도미니엄 주인 삼란Samran 씨를 불러 왜 방에 많은 아이들이 있는지 추궁하고 있다.
출처 ; 태국 뉴스 종합
http://englishnews.thaipbs.or.th/another-shocking-discovery-lard-prao-130-condomin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