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지기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

홈 > 소모임 > 나마스테
나마스테

인도지기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인도지기 1 2434
안녕하세요 인도지기입니다.
님께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태국에서 출발하신다는 말씀은 태국에 상주하고 계시다는 말씀인가요?
그렇지 않고 태국을 경유해서 인도로 들어가시려 하신다면 타이항공을 이용해 태국에서 스톱하시고 인도로 들어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인도 델리 뿐만아니라 불교성지를 시작하기 좋은 바라나시등도 타이항공은 운항을 하기때문에 스케줄을 알아보 시고 여정을 만드시는것이 좋을꺼 같습니다.

불교4대성지는 룸비니-쿠시나가르-사르나트-보드가야를 말하는데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바라나시 또는 가야를 들으가는 타이항공편을 이용하시는것이 여정을 만들기 쉽습니다. 굳이 델리 지역을 가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바라나시나 또는 가야로 들어가는 타이항공을 이용하시면 보드가야 부터 여정을 시작하기가 수월하실거라 생각됩니다.

4대성지중 네팔지역인 룸비니를 들어가기 위해선 국경을 넘으실때 비자를 받으셔야 되구요. 비자비는 30불 그리고 사진이 필요합니다. 국경넘으시면서 바로 받으실수 있기때문에 어렵거나 까다롭지 않습니다.

인도 네팔에서 쓰실돈은 달러로 준비해 가시구요. 현지에서 현지화폐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어렵게 현지화폐를 바꿔가시려면 환율에 있어서 손해가 많으니 달러를 준비하시어 가지고 가시는게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올 겨울 인도로의 여행을 계획하시고 있는거 같아 인도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써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조만간 정모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도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인도지기 올림


1 Comments
빛나는태양 2009.10.20 06:51  
인도지기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궁금한게 더 많이 있지만
정모 공지 올라오면 그때 찾아뵙고 다시 여쭤볼께여
그럼 좋은하루 보내세여~ ^^ㅣ익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