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여행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홈 > 소모임 > 나마스테
나마스테

.★인도여행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인도지기 2 2796
안녕하세요..인도지기입니다.
요즘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나마스테에 거의 들리지 못한점 죄송스럽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오늘까지가 인도 최대 축제인 디왈리 기간이었습니다.
디왈리가 끝났다는것은 인도 여행시즌이 시작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올 겨울 인도/네팔/스리랑카 남아시아 지역으로 여행을 준비하고 계획하시는 분이 많으실거라 믿습니다.

작년에 워낙에 못가신 분들이 많아서 올해는 상당히 많은 여행객들이 갈거라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고 꼭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쪼록 궁금사항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게시판에 많이 올려주시고요..
매일매일 게시판 체크해 제가 아는한 도와드릴수 있는한 많은 도움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자리 한번 마련해 인도여행설명회 정도를 가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는데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인도지기 올림
2 Comments
Naresuan 2009.10.18 22:15  
신종플루 영향이 없는 곳인가요? 외국인들은 몰라도, 한국인들은 여행 자제하는 상황인 것 같은데... 뭐... 여행 전문가이신 것 같은데... 님 말씀대로 많은 사람이 조심스럽게 남아시아 지역을 방문할지 모르겠군요... 아무튼, 님의 전문 식견이 맞기를 바라고... 행운을 빕니다~
인도지기 2009.10.19 23:15  
지금 어떤나라도 신종플루에 안전한 나라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정도의 차이일 뿐이겠지요. ^^ 서서히 여행시장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신종플루가 다 살아져서가 아닌 심리적인 위축에서 벗어나는거 같습니다...모든것이 심리적인 문제인거 같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