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덤호텔과의 지루한 분쟁...
얼마전 태국 여행기를 올렸던 시드니 찰리입니다.
여행기중에 밝혔던 댕덤호텔과의 분쟁에 괸해 진행사항을 알려드린다고 했기에 그 이후에 벌어졌던 일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booking.com에서 연락왔습니다. 댕덤에서 300바트 돌려준다고 했다고...
그거야 당연한건데....생색내기는....이라고 생각했죠. 450바트도 아니고...
근데 문제는 부킹닷컴에서 댕덤호텔에 직접 연락하랍니다. 약간 어이 없었지만...
어쨌든 시키는데로 했더니... 댕덤에서 여권 들고 직접 찾아 오랍니다.....
그 방법이 유일한 (only) 방법이랍니다.
이게 뭔 상황인건지.....
Booking.com에 일단 다시 댕덤호텔의 어이없는 답변을 알리고 다른 대책을 요청하긴했으나
이 문제를 어찌해야할지 참으로 고민입니다.
어찌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