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네님 혹시 그 여행사가?
레#박스인가요? 저도 7월에 레#박스로 샹그릴라 야유따야 크루즈를 예약하고 갔는데, 오는길에 크루즈에 오르니 다른 사람들은 다 이름표가 테이블에 있는데 저희 가족만 지정테이블이 준비가 안됐더군요.
창도 막힌곳에 테이블을 내주길래 창가쪽이 아니면 안된다고 항의하니깐
그제서야 가이드식사중이던 창가쪽자리를 가이드를 다른곳으로 보낸후 다시세팅해 주더군요.
근데 저같은경우는 자리문제만 있었을 뿐이지 그후에는 애기인 제딸을 여러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챙겨주고 해서 호텔업무상의 단순 착오로 생각했었거든요.
창도 막힌곳에 테이블을 내주길래 창가쪽이 아니면 안된다고 항의하니깐
그제서야 가이드식사중이던 창가쪽자리를 가이드를 다른곳으로 보낸후 다시세팅해 주더군요.
근데 저같은경우는 자리문제만 있었을 뿐이지 그후에는 애기인 제딸을 여러 직원들이 돌아가면서 챙겨주고 해서 호텔업무상의 단순 착오로 생각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