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여행기 일곱째날 (8/14) 시아누크빌 2

홈 > 여행기/사진 > 여행기
여행기

캄보디아 여행기 일곱째날 (8/14) 시아누크빌 2

천년후에1 4 4506
어제 섬투어를 알아보고 코롱쌈름을 예약하고 8시  좀 넘으니
픽업왔어요.  어딘가에서 내리라해서 뮌가했더니 아침식당이에요 바게트1개 쨈류 버터  물차커피중 선택이었어요.  먹고9시쯤 선착장으로출발하여 고고씽~~~
첫번째 다이빙포인트 흠~~~~탁해요. 고기몇마리있어요.
두번째 코롱쌈름섬 방갈로많아요. 조용해요. 조용하게휴식하고픈분들 좋아요.  간단히 놀고있는데 비떨어지고 점심먹으라해서 먹고있는데 비 음청  많이떨어지고..30분 늦게 출발하여 코롱섬에도착. 30분간만 자유시간 주어져서 물놀이 좀하다가 배에 탑승 시하누맄으로 고고씽~~~
음 전반적인 느낌은 그동안 다른 어디서 했던 모든 섬투어 및 스노우쿨링중 최악이었네요.  모레가 너무 고와서 울나라
뻘(서해안)같은 느낌이었어요. 단지 색이 하얗다는것의 차이랄까..  아무리 지금이 우기라는걸 감안해도..건기때도 왠지 별반다를거 같지 않더라구요.

우리는 시하누맄에서  하루에 한군데씩 들어가서 스노우쿨링
하려한건데  왠지 아니다 싶네요.
말그대로 해변을 즐기는 곳 이 맞는듯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처음 준비할때부터 정보가 너무 없어서 무작정 온거였어요.
저의 경험이 다음 오실분들의 자료가 되면 좋지요^^

아침 부실, 점심도 생선 한토막 밥 야채 이케 부실하게묵고 정말허기졌습니다. 9시간중 30분 1시간 30분 육지에 있고 나머지는 배에서 이동했습니다. 기름 냄세 배멀미에 죽는줄 알았습니다.

6시30분쯤 욱지도착하여 바로 말리브로가서 쌈정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우와 맛났어요 ㅋ 저의 뒤집어진 속을 안정시켜주었답니다^^
오늘하루도 이렇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섬투어는 가까운섬3갬투어 $15,  먼섬  우리가한 코롱쌈름 $20 or $25(원래는 코롱쌈름과 코롱이 별개의 투어였고 우리른 쌈름 을 신청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두개를 묶어서 하더라구요 ㅠ)
고속페리로 내려주고 데리러오는것도 있었구요..

다른것은 모르겠고  저히가 했던 투어는 비강추입니다.  배를 못타서 한이 맺히신분들..나는 배만 하루종일 타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강추 입니다 ^^
4 Comments
차삿갓 2014.08.15 14:33  
씨하눅빌을 여행중이시군요..
씨하눅빌은 꼬롱섬투어와 해산물요리(한치구이,게찜,게뽁음요리,생선등등..) 드실수가 있고요,,일몰은 스네이크랜드주변(해변식당앞 비치)과 인디펜던스비치주변을 추천합니다.
꼬롱섬투어는 식사가 좀 부실한 편이죠..투어경비에 5불은 식사비용인데 안드시면 투어비에서 차감할수 있답니다.
저희들은 쿨러에 앙코르랑 해변식당서 김밥과 과일 준비해서 꼬롱섬에서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여행기 게재하느라 고생이 많습니다...잘 읽고 있답니다..
리차드권 2014.08.15 16:01  
아이고... 천년후에1님 최악의 여행후기가 올라 왔네요!
근데요, 혹시 다른 여행자들을 위해 몇가지 참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의 여행시기가 우기의 가운데라, 당연히 물이 맑지 않고 비도 자주 올 것입니다.
시하눅빌여행은 건기가 제격입니다. 매우 맑고 고운 바다와 해변을 즐길 수 있어요!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모두 비가오지 않는 철을 택하세요!!!

미니크루즈 섬투어 역시 보트 선택을 잘 하셔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썬투어" 미니크루즈 한대만 운행해왔고, 매우 인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1~2년 전부터 우후죽순.... 많은 보트들이 섬투어를 한다고 새로 생겨나고,
지난 겨울에는 서로 가격경쟁이 심해서 몽땅 망해 버렸어요!
몇 달 동안 보트가 한대도 운항하지 않았죠!
그러다가 올 초부터 주인들이 바뀌어 섬투어가 다시 살아나기 시작했는데....
원조 썬투어를 이용해야 합니다.(이곳 전문가로서 객관적인 추천이오니 오해없으시기를!)
9시 하와이 비치의 전용선착장에서 출발....음식도 상당히 훌륭한 편이구요!
코스도 가장 좋은 곳으로 갑니다!! 오랜 경험을 무시할 수 없지요!! 비용은 25$!

림국립공원의 맹글로브숲... 보트타고 가서 꼭 한번 탐사해 보세요!!

한식당은 하와이비치 입구의 해변식당! 오쯔띠알비치 입구의 2ne1한식당,
매우 훌륭한 한식을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fullness 2016.03.27 23:11  
투어시...성인2명...초등1학년1명..3살 1명이면.... 아이들 요금..다 지불해야되나요?
천년후에1 2014.08.16 22:39  
감사합니다.^^  투어는 포기하고 호텔 수영장에서 놀고있네요 ㅋ 드디어 오늘이 막밤이네요. 낼 프롬팬으로 이동하여  한국으로갑니다..이번처럼  여행와서 집이그립기도첨이네요 ㅋ 그래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