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나가호텔 고발 이용자제 하시길 바라며!!!
5윌2일부터3박 예약하고 업글하여 욕조가있는 방으로분명 예약했는데 일반보통방으로 주어서 입실후 1박을 한 다음날 등급에이상을 감지하고인터넷 예약상황을 확인해보니 내용이 상이해
항의하니까 마지못해 방을 바뀌주는데 그차이가 방크기나 설비차이가 상당해 기분이안좋았으나 그냥 언어소통이 안되서 그냥 지내기로하고 2박째입니다 근데 또 tv가 작동이안 되서 조식때1회 구내전화로3번 점검요청를하고 현재까지 8시간째 조치가안되네요 정말 화가나네요 혹시 사용계획이 있는분들은참조예약하세요.
참고로 본인은 환갑 가까이되는 현재까지 자유여행 을 자주하는편인데 이빈경우는 의 참!!! 여긴 진짜 너무하네요 흑흑흑 다른소소한내용도있지만 이만줄임니다
항의하니까 마지못해 방을 바뀌주는데 그차이가 방크기나 설비차이가 상당해 기분이안좋았으나 그냥 언어소통이 안되서 그냥 지내기로하고 2박째입니다 근데 또 tv가 작동이안 되서 조식때1회 구내전화로3번 점검요청를하고 현재까지 8시간째 조치가안되네요 정말 화가나네요 혹시 사용계획이 있는분들은참조예약하세요.
참고로 본인은 환갑 가까이되는 현재까지 자유여행 을 자주하는편인데 이빈경우는 의 참!!! 여긴 진짜 너무하네요 흑흑흑 다른소소한내용도있지만 이만줄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