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 마카오&홍콩 #11 : 스타의 거리를 지나서 홍콩우주박물관에서 영화보기

홈 > 여행기/사진 > 여행기
여행기

이틀간 마카오&홍콩 #11 : 스타의 거리를 지나서 홍콩우주박물관에서 영화보기

검도인 0 2086
스타의 거리는 스타페리 침사츄이항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해변산책로를 따라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옵니다.

1127660728.jpg
많은 홍콩시민과 관광객들이 스타의 거리를 활보하고 있더군요.

홍콩사람들이 너무 너무 좋아하는 이소령의 조각물이 있구요~

1972783511.jpg
스타의 거리는 뭐니 뭐니해도 영화배우등의 스타들의 손도장으로 유명한곳이죠.
여러 알지 못하는 스타들의 손도장을 체크해가면서 가장 낮익고 유명한 배우의 손도장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Jackie Chan 성룡^^

1210040976.jpg
스타의 거리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연인과 데이트하듯이 가볍게 걸어주면 좋을듯 합니다. 그래서 연인의 거리라고 부르는듯 합니다.

점심식사까지는 시간이 좀 이르고.. 그전에 또 한곳을 더 가기도 그렇고.. 아이도 있고 해서, 대형 돔 스크린에 펼쳐지는 옴니맥스 쇼가 있는 홍콩 우주 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스타의 거리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다르게 3편이 상영되고 있는데 우리가 도착했을때는 Fighter Pilot 이라는 비행기 영화(영화라기 보다는 다큐멘터리에 가까운..)가 상영되고 있더군요.

천장전체를 영화판으로 쓰기 때문에 자리의 차등이 있습니다. 좋은 자리가 조금 더 비싼거는 당연하구요^^

1302056380.jpg
영화관 내부는 음식 및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구요. 들어가면 안내하시는분이 후래쉬를 들고 들어오는 사람들마다 각각 자리를 찾아주더군요.
영어, 일어, 북경어, 광둥어 4개의 음성이 지원되는 해드셋을 이용해서 소리를 듣습니다.
거대한 돔형식의 천장에 채우는 영상이 상당히 매력적이긴 하지만.. 내용이 좀 지루해서인지 피곤해서 인지 대략 1시간정도의 상영시간동안 20분정도 잠깐 졸았네요.

여행도중에 피곤하신분들은 시원한에어콘아래에서 잠깐 쉬었다 가실분들은 가시구요. 그다지 추천하고싶지는 않습니다.

자~ 이제 밥먹으로 가볼까 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