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남자의 찝쩍임...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서양남자의 찝쩍임...

가가 12 7650

여자 여행자라면, 외국을 여행하다가 서양남자들의 찝쩍임을 당해본사람이 많을것입니다.

여자가 이쁘고 안이쁨을 떠나서, 서양인이 바라보는 동양여자의 시각은 저희가 생각하는것과 상당히 다른것 같습니다. 신비롭다고 얘기하는 사람도 많고.

왜냐하면... 저도 많이 당해봤거든요. ㅡㅡ;;

스스럼없이 대화를 트는 서양인의 특성때문에 아무생각없이 대화를 시작했다가 뜻하지 않는 방향으로 관계가 진행되면 당황스럽기 그지없어 집니다. 스킨쉽을 시도하기도 하구요.
상황이 그렇게 되면, 상대방이 서양사람이니까.. 그들은 개방적이니까, 이런 행동이 자연스러운거겠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휘말리게 되버립니다.
(하지만, 그 어느나라사람이라도 처음만났는데 손을잡거나 하지 안습니다.)

이렇게 컴퓨터앞에 앉아 이성적으로 생각을 해보면, 어떻게 그렇게 휘말릴수가 있냐.. 여자가 헤프게 굴어서 그런거 아니냐.. 할지 모르겠지만.. 이런경우는 '왕궁앞 보석사기'와 같은 상황이 됩니다. 뻔히 알지만 넘어갑니다.

더군다나, 남자는 투철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접근중이니까요.

제 나름대로의 대처방안은...
정중히 거절합니다...... 그러나 남자분이 여기서 물러서지 안겠지요. 투철한 목적의식이 있을테니...

그리고나서 곰곰히 판단을 해봅니다.
상대방 남자가 이성적이고 상식적인 사람인지..
그렇다면 남자친구가 있다고 얘기하면 대부분 물러나게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기서 물러나지 않는다면, 상대방 남자가 비이성적이거나, 술에취했다면..
여자친구가 있다고 얘기를 하세요. I have a girl friend!!
농담 같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ㅡㅡ;;;
개방적인 서양이라도 동성애에대한 편견은 있습니다.
한 예로.. 펍에서 제가 여자랑 팔짱을 끼고 앉아 있었는데,(요 여자가 취했었거든요) 옆 테이블 남자가 혐오스러운듯이 위아래로 쳐다보더이다...

카오산에서 끈적끈적한 스페인남자를 만난적이 있어서... 나름대로 필요한 정보라 생각되서 올려봤습니다.
(마사지 하러 가는 길이었는데, 자기 마사지를 아주 잘한다고 공짜로 해주겠데나 뭐래나.. ㅡㅡ; 그대이름 아직도 기억합니다. 안토니오... '안토니오 반만되써'도 봐줬겠는데)

나는 안이쁘니까 이런일이 없겠지.. 생각하겠지만, 그들이 생각하는 동양인의 미적기준은... 저희로서는 가늠하기가 힘듭니다. 게다가, Asian girl 만을 절대 선호하는 서양남자들도 간혹있습니다.

여러분...
사람조심...
12 Comments
클로렐라 2006.03.05 01:27  
  그러게요~ 조심하셔야할듯! 사실 우리한국여자분들 이쁘잖아요!
오늘도 발라당~ㅋ 2006.03.05 12:13  
  사실 그리 이쁜건 아니죠~

서양넘들도 뭐 이뻐서 찝쩍거리겠어여?

오늘 욕좀 먹겠다...ㅡ.ㅡ
러브시티 2006.03.05 16:34  
  내일은 엎어져서 흑~
psc 2006.03.06 19:06  
  서양인이 아시아인을 보는 기준은 광대뼈가 나오고 눈작고 전형적인 아시아인을 흥미거리로 좋아하는 편입니다 수쿰윗의 서양인 pay태국애인을 보면 어떻게 저런 아가씨를 사귈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수리야 2006.03.07 23:45  
  음..무조건 남자친구를  만나기로 했다고 하고 다녔음다... [[보노땀]]
patel 2006.03.08 02:07  
  전 술을 안좋아해서 바에서는 만난 적이 없고, 사원에서 만났었는데 자기가 구경시켜주겠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이탈리아사람이라서 그런지 그사람도 저도 영어가 안되서 짧은 영어로 시간이 맞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고 헤어지려는데, 마지막으로 "다음 생에서 보자"고 하더라구요. 뜻밖의 말였어요... 전 나쁜기억은 없지만, 윗분들 말씀 이해가 되고, 조심해야겠네요.
행복반땅 2006.03.09 17:06  
  저기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건데요.
혹시 서양 여자분이 먼저 남자한테 추파를 던지는 일은 없나요? 무지 궁금하네 ㅋ
아마 없겠죠?? ^^;
꼬맹이 2006.03.10 01:16  
  서양여자가 추파를 던지는 경우는 사실 상당히 드문 경우구요.. 동양남자들이 좀 매너가 없기로 소문이 자자하더라는...
태국여인네가 들이대는 경우는 있더군요
행복반땅 2006.03.10 10:12  
  아~ 그렇군요. 역시나. ㅎㅎ
감사합니다. ^^
가가 2006.03.10 10:17  
  동양남자들이 서양남자에 비해서 체구가 작고 남성미가 떨어져서(?) 서양여인네들이 동양남자에게 별 매력을 못느낀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나라 남자들도 외국인 애인에대해, 여자들의 생각보다는 보수적이죠.
그래서 서양녀 + 동양남 커플이 흔치 않은가봐요
태구기져아^^ 2006.03.11 10:53  
  서양여자 무섭던데.. 밤에 넘 뎜벼 ㅠㅠ
화나 2006.03.20 00:41  
  음... 저도 유럽여자랑 거의 2년정도 사귀었었는데... 뭐 무서울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확실히 한국여자들에 비해서는 적극적이더군요... 이태원이나 명동이나... 뭐 그런데 가면 가끔 보게되는 외국인-한국인 커플... 그중 90%는 외국인 남자-한국인 여자 커플이고 저희같은 경우는 거의 없어서 한국인들은 물론 외국인들한테도 많이 구경당했었다는 ㅡ.ㅡ;;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