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 머리 하기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 북부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치앙마이에서 머리 하기

Burger 0 893

치앙마이에서 지내면서 가장 불편한 점이 미장원가서 머리 손질 할 때 내가 원하는 바를 충분히 설명하기 힘들 때였다. 물론 내 태국어 실력이 그만큼 부족하다는 반증이기도 하지만...


우연히 내가 사는 근처에 새 미장원이 오픈해서 갔는데,  이곳에 한국 말 하시는 분이 계셔서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새로 오픈해서 너무 깨끝하고 고급스러우며 위생적이어서 다른 샾과 비교 되었다. 간단히 머리자르고 캐나다산 오가닉 제품으로 염색했는데 냄새도 없고 염색하는 동안 머리가 시원한 느낌이었고 머리결도 보호 되는 것 같았다.  무엇 보다도 가격이 너무 착해 놀랐음. 

이제 내 전용 미장원을 찾은것 같다.   치앙마이 한인이나 관광객에 강추.   전화 번호를 챙기지 못 했는데 위치는 Resort Condo 에서 20m 쯤 더 가다가,  치앙마이 콘벤션센타 3번 게이트 맞은 편에 있어서, 큰길에 있어 차대기가 아주 편함.   옆에는 새우 볶음밥 과 새우 팍타이가 진짜 맛있는 Chilli Bell 레스토랑과 붙어있고, 님만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   

구글 맵에 Hair Friend 찾으면 나오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세요.  이제 나는 머리 걱정은 끝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