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이소가스(이소프로판가스) 파는곳입니다.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방콕에서 이소가스(이소프로판가스) 파는곳입니다.

kyungs84 4 1326

하루종일 이소가스 사러 찾다가 간신히 찾았습니다.

땡화쌩백화점, 빅씨나 로터스에는 없습니다.

구글지도내 카오산 근처 캠핑용품점에 다가봤는데 문닫은곳도있고 이소가스는 없었습니다.

아무튼 파는곳은 센트랄 월드3층에
Tank store 라는곳입니다.

L3, Zone E, Central World, 99/9 Rama 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가격은 250밧이였습니다.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길..

그럼 즐거운 여행하세요!

4 Comments
암비 2022.12.16 16:56  
태국 캠핑 체험 한다고 간 유투버가 이소 못 찾고 부탄 사서 캠핑 가셨다가 캠핑장에서 파는 거 구매 하시더군요... ^^;

태국 캠핑장에도 많이들 쓰시는 물건들은 있긴 한가 보더라구요.
깨몽™ 2022.12.16 18:03  
먼저 구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재밌는 캠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한 가지만 여쭤 보고자 합니다.
요즘 이런저런 글들에서 가끔 보면 '이소가스통'을 찾는 분들이 보이던데...(좀 되기는 했지만 여기서도 전에 이소가스를 찾는 분을 본 것 같습니다.)
굳이 '이소가스통'을 찾으시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 건지 궁금합니다.(중요한 건 아니라는 건 알지만 그냥 너무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
그냥 표현을 '이소가스통'이라고 하신 건 아닌 것 같고(가끔 캠핑 초보자 분 가운데는 누구에게 배웠는지 집에서 쓰는 부탄가스통과는 다른 등산용이라는 의미로 '이소가스'라고 하시는 분도 봤습니다만,... 이 쪽은 확실히 아니신 것 같고...)
태국에서 캠핑하시면서 '이소가스'가 필요한 까닭이 혹시 따로 있으신 건가 싶어서요...(흔히 아는 등산용 부탄가스통이랑 뭔가 다른 것이 있는 건지...)
갑자기 주제 아닌 걸 여쭤봐서 죄송합니다. ^^;;
암비 2022.12.26 18:44  
[@깨몽™] https://pongdang-house.tistory.com/9

저도 궁금해서 찾아 봤습니다.

일단 이소가스용으로 나오는 버너들이 크기가 작고 안전장치가 미흡하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캠핑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니 찾으시는 거겠죠.

저라면,  짐을 줄이는 방법으로 그냥 부탄버너 현지 구매후 버리고 오겠습니다만, 저또한 캠알못 인지라... ㅎㅎ
solpine 2023.02.23 22:57  
우리가 흔히 쓰는 부탄가스는 겨울철 캠핑시 사용 중에  통안의 액체 가스가 기화되며  통안의 온도가 내려가 압력이 줄어 화력이 약하게 됩니다,
그래서 영하의 겨울철에 실외에서도 화력에 변화가 없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싼 이소가스를 연료로 사용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