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치 일회용 콘택트렌즈 가격
이번에 가격을 따져보니 일회용 렌즈가 홍콩보다는 방콕에서 더 싸더군요. (제 개인적 경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방콕의 안경점에 가시면 여러 회사의 물건을 파는데요....
한국인들이 절대적으로 선호하는 아큐브의 모이스트 제품은 850바트. 아큐브 제품에는 가격표에 아마 대부분 1100바트라고 써 있을 것입니다. 아마 제 정신이라면 그 가격 다 받을 곳은 없을겁니다.
바슈롬 것은 600 바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슈롬의 제품은 소프렌즈(SofLens)라고 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모이스트니 아쿠아니 그런 표시가 없다고 하지만 역시 이 제품에도 수분이 많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바슈롬 제품이 더 좋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수 많은 곳의 가격비교를 한 끝에 바슈롬은 600바트라고 믿고 그 가격에 사려고 했으나 막상 마지막으로 들어간 가게에서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되어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쌀라댕 역 옆에 있는 씰롬거리에 CP Tower라고 하는 유명한 큰 빌딩이 있습니다. 1층에 Boots가 있어요. 거기 1층으로 들어가시면 Modern Optical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600바트 짜리 바슈롬 3박스를 사시면 4개를 주는 행사를 했습니다. 결국 하나에 450바트 꼴입니다. 한국 가격의 절반도 안 하는 가격입니다. 다만 프로모션 상품이라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 구매 후 박스의 한 쪽 면을 뜯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타야에 가서 태국 어디에나 널려있는 Top Chaoren 안경점에 가시면 Duna라는 회사 제품을 450에 파는데요... 저는 두나라는 회사는 도대체 들어본 적이 없어서 사지 않았습니다.
파타야의 센트럴 페스티벌.... 여기에서는 600바트 짜리 렌즈를 1100에 부릅니다. 거의 모든 안경가게가 이 수준이니 절대 거기에서는 사지 마세요. 방콕의 큰 쇼핑센터에서도 바슈롬은 600을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