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담넌 투어 한인업체들 가격비교, 게시일 기준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 중부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방콕 담넌 투어 한인업체들 가격비교, 게시일 기준

클래식s 1 691

o9GCxdy.png 

  

카오산 동해 https://bit.ly/2LwYFj5
홍익트래블 https://t.ly/Gn5y3
ddm https://bit.ly/2LvnZ9k
마이리얼트립 https://t.ly/RjZWD
와그 https://bit.ly/32OkdOd
클룩 https://bit.ly/2LxvCw1

 

 

담넌투어는 보통 3가지로 나뉩니다. 담넌온리, 담넌매끌렁,담넌 매끌렁기차체험으로요.

가격과 가성비로만 따졌을때는 카오산발 350bt B코스인 담넌 매끌렁이 제일 적당하다고 봅니다.

롱테일보트 포함이라서요. 기차를 타보는게 좋긴한데, 기차를 타면 롱테일보트가 빠집니다. 과거에 담넌투어 경험자라면 기차체험 C코스를 타세요.

 

투어날짜가 금토일로 담넌암파와를 하루에 가고 싶으시면 클룩의 담넌 암파와 투어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가격대는 비싸지만요. 아눗싸와리 센츄리몰 출발로 돌아오실때는 제가 이동경로를 잘모르지만 중간에 적당한 곳에서 내려서 숙소로 가세요.

 

아쏙발투어는 제가 수집한 정보들로는 마이리얼이 제일 저렴하네요.

즉 카오산출발로는 B코스 350BT 투어, 아쏙발로는 마이리얼 투어를 가시고, 금토일은 클룩 담암 투어를 고려해보세요. 

 

담넌투어쪽이 내용이 복잡해서 비교분석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겁니다. 어디서타고 어디서 내리는지 정확하게 파악하세요. 클룩은 담암 투어를 유일하게 취급하는 업체라서 어쩔수 없이 올립니다.

 

금토일로 저렴하게 담암을 보시려는 분들은 카오산발 A나 B코스 300-350BT 투어나 마이리얼로 일단 담넌 매끌렁을 보시고, 거기서 하차하셔서 10BT 성태우 타고 암파와를 가신뒤, 북부,삔까오나, MRT BTS 방와행 미니밴을 타고 돌아오세요.

 

이게 저렴합니다. 제가 이내용으로 글작성을 못하는 이유가 카오산발 투어가 담넌 매끌렁, 매끌렁 담넌등 진행 코스가 그때 그때 달라서 입니다.

 

 담넌 매끌렁 하차순이면 10BT 성태우 타고 공식대로 진행하면 되는데 매끌렁 담넌이면 담넌에서 암파와 가는데 대중교통 이용 난이도가 높아서요.

 

1 Comments
알러이막막막 2019.10.15 15:16  
지인들 왔을때 매번 비교하느라 번거로웠었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담넌싸두억 가짜 선착장 사기당한게 아직도 분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