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총 카오야이 여행사 투어상품 가격 비교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 이싼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빡총 카오야이 여행사 투어상품 가격 비교

클래식s 1 887

http://bobbysjungletourkhaoyai.com/ 

 

zyn0C2E.png 

H38Qf9n.png 

qcFvt9I.png 

바비스 정글투어는 불친절한 여행사입니다. 하지만 투어비용은 제일 저렴합니다.

첫날 오후 반일 투어와 다음날 전일 투어를 이어서 하시는 경우 1500bt으로 여행사들중 제일 쌉니다.

숙소도 도미 100bt 으로 (투어이용 손님만 가능) 합니다. 숙소 수준은 별로인곳이라,

바비 투어 2개를 하시려는 분은 여기서 투어를 하시돼, 숙소는 바비 맞은편 

https://goo.gl/LVZGnN 수까야 홈에서 숙박을 하세요. 

 

http://greenleaftour.com/tours.html 

그린리프는 6년째 홈피내용을 바꾸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관리 안하네요.

SGJrLAd.png 

 이 두업체가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단품 가격은 같으나 투어 2개를 하는경우 1800입니다.

 

https://khaoyaigardenlodge.net/packages-and-specials/ 

 가든롯지는 모든 가격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런 업체는 이용하지 마세요. 투어상품은 다양한데 비싼겁니다. 그때 그때 자기네 맘대로 가격이고요.

 

http://www.sankhaoyaitour.com/?page_id=200 

 산 카오야이 입니다.

 

fE2Apha.png 

1번 전일 투어만 1500 조인투어로 가격 동일하고 나머지 상품들은 다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기본적으로 차량 대절 비용을 부담하게 합니다. 투어 이용하지 마세요.

 

https://goo.gl/cFLJWy   

 본 카오야이 투어 입니다.

 

Gfk5wOH.jpg 

 

원데이투어 1700에, 1.5일 투어 1900 입니다. 빡총야시장을 볼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여기서 하셔도 됩니다.

 

http://www.whatsonkorat.com/detail_topics.php?newid=UgnKkPBFQ7 

https://goo.gl/EQei2m  Korat Kayak Club 

 

ivEYlYv.jpg 

 

1) Chill Chill - 패들에 대해 배울 수있는 카약 소개. 상류의 거리는 5km를 넘지 않으므로 초보자에게 쉽습니다. 요금은 1 인당 200 바트입니다 (학생들에게는 100 바트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이 경로는 약 1-2 시간이 걸립니다.

2) 탐험가 - 자연을 탐험하고, Lamtaklong 수상 조류를 이용하고, 수로의 이름을 딴 이구아나 같은 보호 동물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여행 비용은 1 인당 650 바트입니다. 4-5 개의 화이트 워터를 통과하는 다운 스트림 크루즈입니다. 결국 모든 카약을 카오 야이 램 타크 롱 호텔로 돌아 가게하는 "송 타우 (Song Thaew)"라는 트럭으로 들어 올립니다. 전반적으로 약 2 시간입니다.

3) 어드벤처 - F1-F3에서 급류 래프팅 기술을 사용하여 10km의 거리에서 식물과 동물의 자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종 목적지는 "Baan Mai Chay Nam"이라고하는 식당입니다 (때로는 "Mori"라는 다른 레스토랑과 번갈아 가며 사용합니다). 모험 카약 여행에 대한 요금은 1 인당 750 바트입니다. 그룹은 점심 식사를 위해 멈출 것입니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결국 모든 카약은 트럭으로 들어와 카오 야이 램 타크 롱 호텔로 돌아옵니다. 약 3 ~ 5 시간이 걸립니다.



kjrXbjj.png
 1.5일 투어 2900 입니다. 그만 알아보겠습니다

M7PKEBL.png
.
1 Comments
험블 2019.03.27 12:41  
ㅋㅋㅋㅋ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