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랏 스카이덱 타워 - 터미널21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 이싼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코랏 스카이덱 타워 - 터미널21

클래식s 0 1327

http://wekorat.com/2016/12/20/skydeck-tower-terminal-21-korat-guide/ 

 

터미널 (21) 코랏에서 타워 Skydeck를 방문하십시오.

타워 Skydeck 쇼핑몰에서, 터미널 (21) 코랏 랜드 마크의 관점. 방문하려는 것 방문한 사람을 110 미터의 높이에 360 개도에서 코랏 도시를 내려다. 규칙, 조건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했다.

타워 Skydeck 터미널 21 쇼핑몰 코랏 (FB 터미널 (21) 코랏 사진).

:: 정보 ::

입구 : 터미널 21 코랏의 상위 5 할리우드 푸드 코트 부두 위의 21 
시간 : 10 일 열기 : 30-21 :. 30시 
입장료 : 무료 
높이 : 110m.

터미널 21 몰 코랏의 5 층에 Skydeck 입구.

:: 요청 :: 트래픽 큐.

타워 Skydeck 방문자에게 열려 약 15 분마다 각 라운드가 제한됩니다. 위쪽의 약 10 % 방문자. 전망대 30 분 타워 (I했던 전).

방문 타워 Skydeck의 시간의 주위에 (파란색 온라인 예약)입니다.

무료 입장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쿼리에 의해 구성되어있다. 각 라운드에서 트래픽 큐를 예약하여. 키오스크에서 일반 프레스 카드를 발급 큐 큐하십시오. 5 층의 정면 입구에서,이 탑 주위에 시간이 큐 카드였다.

ATM은 타워 Skydeck 입구의 앞에 대기.

큐 카드를 많이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받는 타워 Skydeck에 의해 . 정오 : XX를 , 대기열로 (11 1백10명 주위) 온라인으로 예약.

온라인 예약 큐 >>에 갈 Http://www.terminal21.co.th/api/skydeck_ticket/booking_form. 그런 필요를 채운다.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시작합니다. 이 시스템은 뛰어난 수를 표시 책의 선택 또는 이름, 이메일 및 전화 번호까지 상승 타워의 수.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화면 표시 정보를 확인합니다. 확인 이메일을 제시해야합니다. 당신은 확인 이메일을받지 못한 경우 당신은 상자 정크 (스팸)을 확인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워 Skydeck 방문자에 대한 예약 페이지는 약 11 일 당을위한 온라인 예약을 제공합니다.

검토시 훨씬 더 데이트하면 온라인 예약이 열려 약 2 주 사전 경고를주었습니다. 예약 할 수없는 경우 경고했다.

조회수 : : : : 타워

처음에 10 분 정도 시간을 탑승하면 상승을 확인하기 위해 손목 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은 또한 디스플레이 보드 지방을 가지고있다. 타워와 세계 전에 사진을 함께 가져 가라.

시계 타워에 가입하세요. 공항에서 기호의 복제.타워는 세계의 레이블을 지정합니다.구석에 타워의 비디오 화면.

엘리베이터 바닥이 360도 자유롭게 내시경 코랏을 포함하여, 도시 주변 경치 산책을 할 수 Skydeck이 올 것 도달합니다. 길 아래로 Skydeck 일뿐만 아니라 또 다른 차원에서 볼 수있는 바닥도 있습니다.

코랏은 타워 Skydeck에서 360을 내려다.밤에 타워 Skydeck 터미널 에탄올 코랏 (21)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 터미널 21 코랏 나콘 랏차 시마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