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Zika 바이러스 : 사례, 영향받는 지역, 위험 요소 및 증상

홈 > 태국게시판 > 지역_일반정보
지역_일반정보

- 태국과 태국내 여행지에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숙소, 식당, 교통정보, 한인업소 등은 각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다른 곳에서 퍼온 자료는 반드시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태국의 Zika 바이러스 : 사례, 영향받는 지역, 위험 요소 및 증상

클래식s 10 816

https://www.thethailandlife.com/zika-virus-thailand 

 

태국의 Zika 바이러스 : 사례, 영향받는 지역, 위험 요소 및 증상

지난 여름 남아메리카에서 지카 (Zika) 바이러스가 증가하면서 거주자와 관광객 모두가 불안해했습니다.

Zika의 사례가 미국 남부 지역에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우려가 제기되었지만 이후이 바이러스는 중남미를 통해 중앙 아시아와 서부 및 동남아시아로 전 지구 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태국에서 지카 (Zika) 바이러스에 감염 될 가능성은 드물지만 9 월에는 작년 가을에 소두증으로 선천적으로 태어난 두 명의 아기가 확인됐다.

태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위험에 영향을받지 않을 것이지만 임산부 나 임산부를 계획중인 여성은 반드시 태국 경계 비행기에 탑승하기 전에 아래 정보를 고려해야합니다.


zika 바이러스 태국


Zika 바이러스 란 무엇입니까?

ZIKV라고도하는 Zika 바이러스는 Flaviviridae 계열의 바이러스에 분류 될 수 있습니다. Zika는 모기, 특히 A. aegypti 및 A. albopictus와 같은 Aedes 모기를 통해 전염됩니다.

적절한 보호 장치가 사용되지 않으면 파트너로부터 파트너에게 성적으로 전염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우간다 - Zika 숲 - 그 이름을 설명에서 유래했다. Zika는 또한 다른 열대열 질병, 즉 뎅기열, 일본 뇌염, 웨스트 나일 및 황열병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Zika 바이러스의 증상은 무엇입니까?

Zika에 감염된 대다수의 사람들은 증상이 없으며 (무증상) 초기 감염 후 3 일에서 12 일 사이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아마도 핀케필, 구토, 두통, 경미한 발열, 근육 및 관절 통증, 불쾌감, 빛에 대한 민감성, 피부 발진 (목, 팔, 가슴, 얼굴의 붉은 얼룩)과 복통, 변비 및 현기증을 포함합니다. 질병과 증상은 일반적으로 일주일 만에 해결됩니다.

임신 한 여성의 경우 Zika 감염은 뇌 이상을 초래하는 출생 결함 인 소두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과학자들의 발견에 따르면 Zika 바이러스는 태아의 뇌가 여전히 발달하는 동안 중요한 줄기 세포를 공격합니다.


태국의 위험은 얼마나 큽니까?

태국에서 Zika와 계약 할 위험은 다소 적지 만, 미국의 CDC는 "임신중인 여성은 태국을 여행하지 말아야한다"고 권고했다.

CDC는 또한 "모든 여행객은 모기에 물린 것을 예방하고 Zika 바이러스에 성행위를하는 것을 엄격하게 지켜야한다"고 말하면서 Zika는 임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심각한 증상이 거의 없으므로 여행 제한을 덜합니다.


총 사례 수는 얼마입니까?

태국 보건 당국은 11 월 현재 33 명의 지카 (Zika) 사례를 발견했다. 태국은 또한 소두증 (2016 년 9 월)이 확증 된 동남아시아 최초의 국가였으며 현재 왕국은 대부분의 지카 사건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태국 보건부는 2016 년 한 해에만 약 700 건의 바이러스가보고 됐습니다.

질병 관리국은 방콕에서 소두증이 발생하지 않았 음을 지적하면서 2016 년 9 월에 기형아 출생으로 태어난 아기 2 명을 확인했다. 동시에 WHO는 동남아시아 국가들에게 예방, Zika 바이러스 전송에 응답합니다. '

태국의 Zika 사건의 총 건수는 미확인 상태이지만 2016 년 수치는 700을 넘었을 가능성을 시사한다. 태국은 Zika 바이러스에 대한 동남아시아의 주도적 인 위치이기 때문에 2017 년에는 더 많은 수를 산출 할 가능성이있다 감염된 관광객 및 태국인 거주자의


어떤 분야가 가장 영향을 받습니까?

2015 년 말 미국 열대 의학 저널 (American Journal of Tropical Medicine and Hygiene)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태국의 지카 계약의 위협은 특정 지역으로 전락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것은 "광범위한 분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태국의 모든 지역이 아닐지라도 대부분의 지역을 임산부에게 위험하게 만듭니다.

또한 방콕과 같은 태국의 대도시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질병이 없다고 생각하고 재검토해야합니다. 최근보고에 따르면 방콕의 거대한 도시에서 지카 바이러스가 30 건 이상 발견되었습니다.


가장 위험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동남 아시아 및 태국을 방문하는 사람은 모기에 물려주고 잠재적으로 성적 접촉을 통해 지카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유일한 '위험에 처한'인구는 임산부의 인구입니다.

임신 한 여성은 소두증의 위험 때문에 Zika의 위협이 알려진 국가는 피해야합니다. Zika 경향이있는 지역을 방문한 임신하지 않은 여성은 임신을 시도하기 최소 8 주를 기다려야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뭐라고 말합니까?

많은 보건 당국이 태국에서 지카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이 있음을 지적하면서 공중 보건부는 이러한 두려움을 무시했다. WHO가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국제적 비상 사태'라고 선언 했음에도 불구하고이 무서운 진술에 대한 태국의 대응은 WHO가 다소 겁나는 사람들을 암시하는 차분한 접근이었다.

보건부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태국 국민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태국은이 질병의 발병이 없다 "고 밝히고, 이는 2016 년에 확인 된 거의 700 건의 지카 (Zika) 사례와 현저한 대조를 이룬다.

다소 놀라운 것은 태국이 2016 년 9 월 현재 Zika 예방 및 통제 계획을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건강 해소의 사역에 대한 더 많은 증거는 대부분의 지카 사건이보고 된 지역을 밝히지 않으려는 의도, 개별 지역의 관광 경제를 보존하고 관광객의 유입을 늦추거나 멈출 수있는 공포를 막아 내기위한 움직임으로 나타났다 나라에.

태국 정부는 모기를 유인 할 수있는 지역 주변에 살충제를 뿌려 인구가 많은 지역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관해서는, 웹 사이트에서는 지난주에 모기에 의한 지카 바이러스 감염이 없었으며 소두증의 유행을 모니터하기위한 계획이 발표되었지만 2016 년 2 월에

전반적으로 WHO는 세계적인 위해성 평가가 변경되지 않았지만 WHO는 문제를 줄이기 위해 충분한 노력을하고 있다고 믿는 동남아시아 국가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 필요가 있음을 암시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WHO는 태국의 "근면은 태국 당국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보건 당국의 약속을 강조한다"고 지적하면서 태국의 분출 노력에 찬사를 보냈다.


예방 접종이 있습니까?

증상은 일반적으로 생명을 위협하지 않으며 통증, 통증 또는 발열에 대한 휴식과 보완 의학으로 완화 될 수 있기 때문에 Zika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 나 약물은 없습니다.

의사와 과학자들은 Zika를위한 백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현실적으로 예방 접종이 가까운 미래에 시장에 준비 될 것으로 기대되지는 않습니다.

Zika를 예방하는 측면에서 임산부는 Zika 경향이있는 지역에서 임산부를 제거하고 모기장 사용, 에어컨 사용, 방충제 착용 및 긴 바지, 긴 소매 셔츠 및 모자에 몸을 덮는 등의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Comments
싼여행 2017.05.03 13:17  
조심해야겠네요..외국에서 병 걸리거나 걸려오면 ㅠㅠ
항상 주의해야겠습니다.
뷰쀼잉이 2017.05.03 15:01  
긴 옷은 필수이며 모기약까지 챙겨가야겠네요 ㅠ.ㅠ 모기에 잘 물리는 체질인데 걱정되네요ㅠ 예방할 수 있는 물건들은 챙겨가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모롱 2017.05.03 16:10  
아 잠시 잊고있었네요... 모기약 꼭챙겨가야겠습니다..!!!
닥터척척 2017.05.17 02:28  
헉 방콕에도 모기라니 무섭네요
정콩 2017.05.18 03:11  
방콕도 유난히 모기가 많은곳이 있나봐요.. 모기 잘물리는 체질이라 걱정 ㅠㅠ
슼흐 2017.05.30 16:55  
모기약 필수입니다!!! 더워도 얇은 긴팔옷이 더 좋은거 같아요 그늘에 있으면 시원하니 ㅎㅎ
닉닉 2017.06.17 00:47  
8월에 모기가 많을까 걱정되네요. 조심해야겠습니다.
hj10 2017.06.28 18:15  
모기약도 알아봐야겠네요. 더워도 그냥 긴옷입을래요ㅠㅠ
muns2 2017.07.10 13:27  
태국에서도 지카바이러스가 발생했었군요ㅠㅠ 조심해야겠네요ㅠㅠ
태국너무조아요 2017.07.25 17:20  
조심해야겠네요~~
제목